관리 메뉴

PPT Worship ::악보PPT 자막 쉽게 만들기::

nwc찬양(가사 첫줄 순 - 전체1290곡) 본문

NWC 악보모음

nwc찬양(가사 첫줄 순 - 전체1290곡)

나중된자 2008. 1. 24. 19:54
nwc찬양(가사 첫줄 순 - 전체1290곡)
[제목순] [가사첫줄순] [코드순] [주제순]
제목 가사첫줄 코드 성경 주제 작곡가
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가난한 영혼 억눌린 영혼 C 마26:34~40 전도와 선교 현석주
가난한 자 부요케 하소서 가난한 자 부요케 하소서 E 요7:38 성령 하나님 Darrel Evans
한라와 백두와 땅끝까지 가난한 자 상한 자에게 C 성령 하나님 김응래
가라 너 주의 용사여 가라 너 주의 용사여 D 요4:35 전도와 선교 Mark Altrogge
탕자의 눈물 가시관을 쓰신 예수 E 회개 김석균
새벽별처럼 빛나리 가시밭같은 괴로운 세상 A 찬양과 경배
가서 제자 삼으라 갈릴리 마을 그 숲속에서 A 마28:18-20 전도와 선교 최용덕
갈릴리 바닷가에서 갈릴리 바닷가에서 D 요21장 고백과 간구
갈보리 십자가의 갈보리 십자가의 F 은혜와 사랑
감사드려 감사드려 E 축복과 감사 찬양하는 사람들
감사드려요 감사드려요 D 축복과 감사 Inconnu
감사로 제사 드리는 자가 감사로 제사 드리는 자가 D 시50:23 축복과 감사 권혁진
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 E 시100:3,4 축복과 감사 Alison Huntley
감사합니다 넘치는 주의 사랑 감사합니다 넘치는 주의 사랑 A 은혜와 사랑 Loren Bieg
감사합니다. 주의 선하심 인하여 감사합니다. 주의 선하심 인하여 C 축복과 감사
감사해 시험이 닥쳐올 때에 감사해 시험이 닥쳐올 때에 G 축복과 감사 Dan Burgess
감사해요 내맘속에 감사해요 G 위로와보호 이용주
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D 성도의 교제 설경욱
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D 성도의 교제
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(가사수정본)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D 축복과 감사 설경욱
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(수정본)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D 축복과 감사 설경욱
감사해요 주님의 사랑 감사해요 주님의 사랑 D 축복과 감사 Alison Huntley
강하고 담대하라 강하고 담대하라 A 수1:9 신뢰와 확신 Basil Chiaaon
강한 용사 강하고 담대하라2 A 사35:1-4,10 하나님 나라 고형원
거룩하신 주 거룩 거룩 거룩 만군의 주여 C 사6:3 성부 하나님 Nolene S.Prince
거룩 거룩 거룩 전능하신 주 거룩 거룩 거룩 전능하신 주 D 찬양과 경배
거룩 거룩 거룩하신 주 거룩 거룩 거룩하신 주 G 계4:8 찬양과 경배
거룩하신 성령이여 거룩하신 성령이여 C 성령하나님 Chris A. Bowater
He is our Lord 거룩하신 전능의 왕 E 찬양과 경배 GMC Worship team
거룩하신 주 영광 존귀 거룩하신 주 영광 존귀 D 계4:18 찬양과 경배 하스데반
야훼[두란노13집] 거룩하신 주님 그 발 앞에 Fm 찬양과 경배 하스데반
거룩하신 주님 만군의 여호와 거룩하신 주님 만군의 여호와 Em 사6:3 성부 하나님 Bruce Clewett
거룩하신 주님 지존하신 분 거룩하신 주님 지존하신 분 C 성부 하나님 Andy Park
거룩하신 하나님 거룩하신 하나님 거룩하신 하나님 거룩하신 하나님 F 계5:13 성부 하나님 Debby Graafsma
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 F 약2:5 축복과 감사 Henry Smith
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2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2 F 약2:5 축복과 감사 Henry Smith
거룩하신 하나님 홀로 찬양 거룩하신 하나님 홀로 찬양 A 찬양과 경배 Steve & Vikiki
거룩한 곳에 서게 하소서 거룩한 곳에 서게 하소서 D 찬양과 경배
거룩한 땅에 우리 서있네 거룩한 땅에 우리 서있네 E 마12:22-24 통치의 선포 Geron Davis
오 거룩한 밤 거룩한 밤 C 캐롤 Adolphe Adam
거룩한 성전에 거하시며 거룩한 성전에 거하시며 Em 찬양과 경배 손해석
거룩한 주 내 삶에 임할 때 거룩한 주 내 삶에 임할 때 F 고백과 간구 설경욱
거룩한 주 하나님 거룩한 주 하나님 G 계15:3,4 성부 하나님 Danny Daniels
경배와 사랑드리네 경배와 사랑드리네 Em 찬양과 경배 Ge Bass
경배하리 주 하나님 경배하리 주 하나님 G 시17:19 찬양과 경배 Sondra Corbett
열방의 노래 경배해 경배해 G 찬양과 경배 고형원
고개들어 고개들어 A 요4:24 찬양과 경배 Steve Fry
고요한 아침의 나라 고요한 아침의 나라 C#m 전도와 선교 고형원
고요한 이 시간에 고요한 이 시간에 주 경배합니다 Em 찬양과 경배 Scott Brenner
주님 앞에 무릎 꿇고 고요히 주님 앞에 와 D 회개 윤용섭
크신 주님만 찬양합니다. 고통에서 나를 구하시는 C 주님만 찬양
나타내소서 공의로우신 주 F 성부하나님 신창주
광대하신 주(Mighty is Our God) 광대하신 주(Mighty is Our God) C 경배와 찬양
광대하신 주님 광대하신 주님 C 통치의 선포 Todd Pettygrove
괜찮아 괜찮아 그런 외로움은 Eb 은혜와 사랑
예수를 깊이 생각하자 구름같이 허다한 Dm 히12:1-3 주를 본받음 정종원
구원의 주 날 건지사 구원의 주 날 건지사 E 은혜와 사랑 Geoff Bullock
구원의 하나님[전하세 예수 중국] 구원의 하나님 F 시27:1 성부 하나님 하스데반
구원자 주 예수 구원자 주 예수 E 예수 그리스도 Melody Green
결코 변하지 않는 것 구원하소서 Dm 마21:9 찬양과 경배
그 길고 긴[코드 없음] 그 길고 긴 G 회개
그 날 그날이 오기를[꿈이 있는 자유] 그 날 그날이 오기를 E 예배의 삶
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[소리엘6집] 그 날에 말씀하신 Dm 분투와 승리 이천
그 날에 이르러 그 날에 이르러 주님의 위엄과 E 찬양과 경배 Stephen Hah
들어보겠니 그 누구도 너를 위로치 못할 때 A 고백과 간구 송솔나무
세 개의 못 그 때 그 무리들이 F 눅23:34 속죄와 구원
그 무엇보다 그 무엇보다 D 롬8:38,39 고백과 간구 C.Christernser
그 이름 예수 그 이름 예수 G 찬양과 경배
그 큰 일 이루신 하나님 그 큰 일 이루신 하나님 G 찬양과 경배
그 후에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A 욜2:28,29 성령 하나님
그날이 도적같이 그날이 도적같이 A 살전5:15-18 하나님 나라 김민식
그는 여호와 창조의 하나님 그는 여호와 창조의 하나님 Em 사40:26 성부 하나님 B.J. Robinson
이젠 주의 사랑으로 그대 마음 속에 있었던 C 성도의 교제 강중환
그대는 아는가 그대는 아는가 그대 몸은 D 고전6:19 예배의 삶
예수 다시 사셨다 그대는 주님 보내신 C 사랑
그대를 처음 만난 그 날처럼 그대를 처음 만난 그 날처럼 C 성도의 교제 김동수
너의 꿈을 펼쳐봐 그대여 어깨를 활짝펴 G 꿈과 도전 안성진
우린 벗이어라 그댄 솔잎이어라 G 축복과 감사  
값 있는 삶 그들은 주님이 주신 비젼 Bb 주를 본받음 버클랜드 교회
그때 우리 할렐루야 그때 우리 할렐루야 G 찬양과 경배
그를 향하여 우리의 가진 바 그를 향하여 우리의 가진 바 C 요일5:14,15 신뢰와 확신 최영택
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G 단3:18 신뢰와 확신 안성진
그리 아니하실지라도2 그리 아니하실지라도2 A 단3:19 신뢰와 확신 안성진
그의 나라엔 그의 나라엔 E 하나님 나라
주님은 근심 속에 만난 주님 C 고백과 간구 유상렬
이 땅을 우리에게 주소서 기도 들으시는 전능의 하나님 A 고백과 간구 박성호
이 땅을 우리에게 주소서 (수정본) 기도 들으시는 전능의 하나님 A 하나님 나라 박성호
기도는 놀라운 것 기도는 놀라운 것 E 주와 동행함
주님 웃으시도록 기도할 시간도 없니 A 성도의 삶 CJH
기묘라 모사라 기묘라 모사라 E 사9:6 성부 하나님 Paul Amstrong
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E 습3:14-20 분투와 승리 D. Fellingham
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G 찬양과 경배 DavidFellingham
기뻐하며 찬양하리 기뻐하며 찬양하리 D 찬양과 경배 하스데반
celebrate Jesus 기뻐해 주를 기뻐해 F 찬양과 경배
기쁘게 울려라 기쁘게 울려라 Bb 캐롤 Mary Bollback
기쁜 노래 주께 드리자 기쁜 노래 주께 드리자 Em 찬양과 경배 Russell L.Lowe
신실한 약속[코드 없음] 기억하나요 우리의 모습 Bb 인도와 보호 김준수
깊도다 하나님의 지혜와 깊도다 하나님의 지혜와 G 롬11:33 회개와 고백 황병구
깊은 데로 가서 깊은 데로 가서 G 아동용 찬양 이강산
구원하소서 깨어라 어둔 네 무덤에서 A 요11:41-44 전도와 선교 Graham Kendrick
깨어라 이스라엘 깨어라 이스라엘 Dm 찬양과 경배
아기 예수님 꼬 마 별 깜박거리는 C 캐롤 황병구
꼭 알아야 되지요 꼭 알아야 되지요 E 아5:13 예수 그리스도
Heaven[소리엘6집] 꿈을 꾸죠 드넓은 하늘 위에 Ab 하나님 나라
주님 주신 새 삶 끊임없이 손짓하는 (김명식 '꿈') A 신뢰와 확신 정장철
나 가진 재물 없으나 C 신뢰와 확신 최덕신
나 가진 재물 없으나 나 남에게 있는... A 은혜와 사랑 최덕신, 송명희
주님은 너를 사랑해 나 무엇과도 주님을 D 고백과 간구 Wes. Sutton
나 무엇과도 주님을(Heart and Soul) 나 무엇과도 주님을(Heart and Soul) D 회개와 고백 Wes.Sutton
나 비록 가진 것 없으나 나 비록 가진 것 없으나 C 주와 동행함
나 사는 동안 주께 나 사는 동안 주께 Am 고백 Robert Gay
주님만을 나 세상 어려움에도 Bb 고백과 간구 김수지
주님만이 나 약해 있을 때에도 G 인도와 보호 조효성
나의 고백 나 약해지려 할 때에 C 고백과 간구 문승택
나 어느날 괴로와서 나 어느날 괴로와서 D 신뢰와 확신 노문환
나 어디 가든[프레이즈밴드 1집] 나 어디 가든 어디에 있든 E 전도와 선교 장인호
나 어디 거할찌라도 나 어디 거할찌라도 E 인도와 보호
나 여호와 치료의 주 나 여호와 치료의 주 F 치유 Don Moen
다시 부르는 노래 나 오래 전 가득한 기쁨으로 C 고백과 간구 김수지
나 외롭지 않네 나 외롭지 않네 D 주와 동행함 노문환
구원의 기쁨 나 이제 주님을 알았으니 E 전도와 선교 추정엽
하나되어 가는 길[결혼 축가] 나 이제야 내 맘을 찾았죠 D 성도의 교제 김동수
나 주님 보네[프레이즈밴드 2집] 나 주님 보네 아름다우신 주님 F 고백과 간구 박정은
나 주님 본 적 없으나 나 주님 본 적 없으나 E 신뢰와 확신
내가 원하는 한가지 나 주님의 기쁨 되기 원하네 G 습3:17 고백과 간구 Tersa Muller
나 주를 찬양하리라 나 주를 찬양하리라 G 찬양과 경배 원명식
시편 40편 나는 가난하고 D 시40:7 신뢰와 확신 이유정
나는 악기상자 나는 걸어다니는 D 어린이
나는 광대한 주 이름 찬양 나는 광대한 주 이름 찬양 A 찬양과 경배 Russel L. Lowe
나는 구원열차 올라타고서 나는 구원열차 올라타고서 E 하나님 나라
나는 길이요[프레이지 밴드2집]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A 요14장 신뢰와 확신 장인호
나는 노래하리 나는 노래하리 G 찬양과 경배
나는 믿음으로 나는 믿음으로 E 주를 본받음 Dan Marks
연주 이야기 나는 바이올린 D 고백과 간구 유상렬
나는 알아요 나 기도할 때 나는 알아요 나 기도할 때 A 시28:6 주와 동행함 Hanneke Jacobs
어둠 속에 빛으로 나는 어둠이었었는데 G 기쁨의 누림 지선경
환란은 곧 너의 소망이라 나는 언제나 확신하며 살아 왔네 E 신뢰와 확신 이금훈
나는 여호와니 나는 여호와니 C 출3:15 성부 하나님 고형원
나는 여호와로 인하여 나는 여호와로 인하여 F 신뢰와 확신 김지현
오 주님 우리들을 나는 이제껏 살아오면서 C 은혜와 사랑 최택헌
나는 주님을 찬양하리라 나는 주님을 찬양하리라 F 찬양과 경배 Rita Batoche
나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Em 시96:1 찬양과 경배 Linda Duvall
나는 주를 부르리 나는 주를 부르리 D 시18:3,46 찬양과 경배 Michael O'shields
나는 주를 찬양해요 나는 주를 찬양해요 E 찬양과 경배 원명식
나는 주의 깃발 든 군사 나는 주의 깃발 든 군사 Dm 분투와 승리 박정관
나는 찬양하리라 나는 찬양하리라 A 시18:49 찬양과 경배 Terry MacAlman
나도 모르게 나도 모르게 E 평안과 위로
나를 만지시네 나를 만지시네 C 인도와 보호 안계성
고멜의 노래 나를 바라볼 때 그는 무엇 보는지 F 호세아1장 은혜와 사랑 Michael Card
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C 잠8:17 예배의 삶 김성훈
나를 사랑하는 주님 나를 사랑하는 주님 G 은혜와 사랑 정종원
나를 사랑하는 주님2 나를 사랑하는 주님2 A 사랑과 은혜
교제송 나를 사랑하시어 C 신뢰와 확신
나를 세우려 좇던 모든 것 나를 세우려 좇던 모든 것 C 신뢰와 확신 Graham Kendrick
나를 싫어하는 아이 나를 싫어하는 아이 D 아동용 찬양 이강산
폐기처리 나를 조롱하는 당신을 위해 C 주의 고난 박희춘
하나님의 은혜[박종호 10집]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F 은혜와 사랑 신상우
나를 향한 주의 사랑 나를 향한 주의 사랑 E 찬양과 경배 Martin Smith
하나님을 위하여 [코드 없음] 나에게 건강 있는 것 C 회개 김석균
사랑의 노래 나에게 당신은 주님께서 F 성도의 교제 유상렬
나에게 생수 부으시니 나에게 생수 부으시니 Em 시23:6 은혜와 사랑
나와 같은 어린 아이 나와 같은 어린 아이 G 어린이
함께 그 이름을 높이세 나와 함께 여호와를 광대하시다하며 E 찬양과 경배
그리스도 예수의 마음 나의 가는 길 G 시37:5-6 인도와 보호 Don Moen
낮은 자의 하나님 나의 가장 낮은 마음 A 약4:6 성부 하나님 유상렬
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A 고백과 간구
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A 고백과 간구
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(가사 없음) 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A 고백과 간구
나의 기뻐하는 금식은 나의 기뻐하는 금식은 C 사58:6-9 고백과 간구 차승주
나의 기쁨 나의 소망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신 주님 G 고백과 간구 윤신상
나의 노래가 되시는 하나님을 나의 노래가 되시는 하나님을 D 찬양과 경배 최덕신
기다림 나의 눈물 속에 주님 Eb 고백과 간구 김도연
주님만이 나의 더러움 보지 못하고 Bb 신뢰와 확신 박세영
일어나 걸어라 나의 등 뒤에서 E 신뢰와 확신 최용덕
쉼터 나의 등을 기대고 C 예수 그리스도
나의 뜻대로[프레이즈밴드 1집] 나의 뜻대로 이루려 해도 A 소명과 헌신 장인호
땅끝까지 나의 마음 속에 Bb 찬양과 경배 소리엘 6집
땅끝까지[소리엘6집] 나의 마음 속에 가득 넘치는 Bb 전도와 선교 원종수
나의 마음을 잠잠케 하소서 나의 마음을 잠잠케 하소서 Bm 시4:8 고백과 간구 Tracy Drrison
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E 욥23:10 소명과 헌신 Brian Doerksen
예수는 나의 왕 나의 마음이 주를 찬양하며 D 예수 그리스도 채한성
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C 빌3:7-11 주를 본받음 Graham Kendrick
주께 드리는 나의 시 나의 모든 기도가 주님께 드려지는 A 찬양과 경배
나의 모든 행실을 나의 모든 행실을 A 고백과 간구
나의 모습 나의 소유 나의 모습 나의 소유 F 소명과 헌신 Cloninger &Moen
나의 몸을 드려요 나의 몸을 드려요 C 소명과 헌신 안계성
나의 반석이신 예수 나의 반석이신 예수 F 성자 하나님 Gordon & Harvill
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발은 춤을 추며 E 찬양과 경배
이 땅 고치소서 나의 백성이 E 대하7:14 하나님 나라 Tom & R. Brooks
나의 주님 나의 사랑 나의 기쁨 E 고백과 간구 나명박
나의 예수님 나의 사랑 나의 생명 G 시18:1 고백과 간구 최대성
선포하라 주 위엄 나의 사랑하는 자의 목소리 E 사랑
이름 높이리 나의 삶에 실망하였을 때에 A 찬양과 경배 이규호
나의 생명 나의 주 나의 생명 나의 주 F 요일4:16-19 은혜와 사랑 하스데반
언제 어디서나 날 나의 아버지 그 거룩한 사랑 A 사랑과 은혜 유지은
아버지 나의 안에 거하라 A 주와 동행함 류수영
나의애인 나의 애인은 세상부귀영화 아니야 G 축복과 감사
나의 영이 주께 나의 영이 주께 A 찬양과 경배 고형원
나의 영혼 주님만 구하리 나의 영혼 주님만 구하리 D 소명과 헌신
나의 영혼아 잠잠히 나의 영혼아 잠잠히 C 시62:6 예배의 삶 박윤호
오직 주만이 나의 영혼이 잠잠히 A 시62:1-7 신뢰와 확신 이유정
나의 이름으로 모이는 곳에 나의 이름으로 모이는 곳에 E 마18:20 예배의 삶 Graham Kendrick
나의 입술의 모든 말과 나의 입술의 모든 말과 C 시19:14 고백과 간구
나의 하나님 그 크신 사랑 나의 하나님 그 크신 사랑 G 성부 하나님 유상렬
나의 하나님2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자 C 성부 하나님 이유정
온 땅이여 찬양하라 나의 하나님 주의 이름으로 G 찬양과 경배 현승익
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A 시18:1,2 성부 하나님 최용덕
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2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2 G 시18:1,2 성부하나님 신상우
내가 찬송 받으실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3 Bb 시18편 성부 하나님 현승익
나의 기도하는 것 보다(가사 있어요) 나의기도하는 것 보다 C 고백과 간구
꿈이있는자유 나항상힘이들고어려움이닥쳐도 Eb 크흠... 신뢰와 확신 정종원
예수 그 안에[소망의 바다] 난 내 자신의 또 다른 모습에 D 신뢰와 확신 민호기
예수 안에 승리 난 들었네 그 옛날 Ab 은혜와 사랑 E. M Bartlett
믿음[워킹2집] 난 언제나 주님을 간절히 원하네 Bb 주와 동행함 고명선
믿음 (워킹 2집) 난 언제나 주님을 간절히 원하네2 A 주와 동행함 고명선
야곱_얍복강의 축제 난 운명이란 말 믿지 않아2 Em 신로와 확신 정경식
나를 사랑하시어 난 운명이란 말 믿지않아 G#m 신뢰와 확신 정경식
포기할 수 없어요 난 최고가 될꺼야 Bb 찬양과 경배 조환곤
날 구원하신 주 감사 날 구원하신 주 감사 A 살전5:18 축복과 감사 J. A. Hultman
날 돌아보소서 날 돌아보소서 C 고백과 간구 Rick Founds
날 사랑하신 주님의 날 사랑하신 주님의 G 요일4:7,8 성도의 교제 박철순
신실하신 주[조수아 1집] 날마다 떠오르는 태양처럼 E 신뢰와 확신 Lenny LeBlanc
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E 신뢰와 확신 Oscar Ahnfelt
나의 가는 길 날마다 주님의 G 요13:34-35 은혜와 사랑 김광희
낮엔 해처럼 낮엔 해처럼 F 주를 본받음 최용덕
전부 내 감은 눈 안에 이미 들어와 F 예수 그리스도 유상렬
내 구주 예수님 내 구주 예수님 C 예수 그리스도 Darlene Zschech
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G 찬양과 경배 고형원
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G 찬양과 경배 고형원
모든 열방 주 볼 때까지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2 A 찬양과 경배 고형원
그리네 내 마음 속에 느끼는 D 주와 동행함 김동수
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길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A 소명과 헌신
Family 내 맘이 아파할 때에 C 경배와 찬양 유재호
주 임재 안에서 내 모든 것 나의 생명까지 A 찬양과 경배 설경욱
내 모습 내 모습 어디가 아름다워 Bb 은혜와 사랑 유상렬
찬양의 옷을 주셨네 내 손을 주께 높이 듭니다 G 사61:3 찬양과 경배 이정승
내 안에 담겨 있는 그 사랑 내 안에 담겨 있는 그 사랑 A 기쁨의 누림 이금훈
내 안에 사는 이 내 안에 사는 이 C 빌1:21 예수 그리스도 Gary Garcia
내 안에 있는[프레이즈밴드 2집] 내 안에 있는 괴로움 D 인도와 보호 박정은
내 안에 있는 예수 내 안에 있는 예수 D 회개와 고백 최덕신
내 영이 주를 찬양합니다 내 영이 주를 찬양합니다 E 시103:1 찬양과 경배 정종원
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G 찬양과 경배 이곤민
내 영혼아 잠잠하라 내 영혼아 잠잠하라 D 인도와 보호 Kim Noblitt
내 영혼아 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 송축하라 D 찬양과 경배 고형원
내 영혼의 갈급함을 내 영혼의 갈급함을 C 고백과 간구 이대석
예수여 [코드 없음] 내 육신 약하여 마음이 곤할 때에 Ab 고백과 간구 윤용섭
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 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 G 고후12:9 은혜와 사랑 오지붕
대하 7:14 내 이름으로 일컫는 C 대하7:14 회개 D. J. Swanson
예수 인도하셨네 내 인생 여정 끝내어 G 하나님 나라 John W.Peterson
내 일생 다가도록 내 일생 다가도록 G 인도와 보호 John W.Peterson
내 입술로 하나님의 내 입술로 하나님의 C 시69:30,31 찬양과 경배 정종원
시편 19편 내 입술의 말과 나의 마음에 묵상 C 시19편 고백과 간구 Vineyard
내 주 같은 분 없네 내 주 같은 분 없네 E 사43:11,12 고백과 간구 Eddie Espinosa
하나 내 주 되신 예수님을 G 찬양과 경배 양민호
내 주 되신 주 나 주를 사랑합니다 내 주 되신 주 나 주를 사랑합니다 D 고백과 간구 정종원
내 주가 내게 준 은혜는 내 주가 내게 준 은혜는 C 은혜와 사랑 조의환
내 주는 크고 큰 능력으로 내 주는 크고 큰 능력으로 D 예수 그리스도 Graham Kendrick
내 주님께서 내 주님께서 C 성도의 교제 전진
은혜의 강가로 내 주의 은혜 강가로 G 은혜와 사랑 오성주
내 평생 사는 동안 내 평생 사는 동안 D 찬양과 경배 Donya Brockway
만물아 주님을 찬양 내 평생 주님을 E 찬양과 경배 추정엽
내 하나님은 내 하나님은 크고 힘있고 능있어 G 신뢰와 확신
토기장이의 손 내 행동과 내 생각과 C 성화 작자미상
다시 찾은 미래 내가 가지고 있던 B 신뢰와 확신
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내가 걷는 이길이 D 신뢰와 확신 최용덕
요나의 기도[코드 없음] 내가 고난받을 때 G 고백과 간구
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D 갈2:20 소명과 헌신 박윤호
내가 기쁨이 넘치는 건 내가 기쁨이 넘치는 건 A 기쁨의 누림
길 잃은 청지기 내가 너를 믿고 맡긴 사명 C 소명과 헌신 주숙일
내가 만민 중에 내가 만민 중에 A 시57:9-11 찬양과 경배 Brent Chambers
내가 만약 나비라면 내가 만약 나비라면 C 찬양과 경배
내가 먼저 손내밀지 못하고 내가 먼저 손내밀지 못하고 G 회개 최용덕
미가서 6:6-8 내가 무엇을 가지고 D 미6:6-8 예배의 삶 조의환
사랑의 빛 되어 내가 사람에게 좋게 하랴 G 갈1:10 소명과 헌신 최덕신
내가 산을 향하여 내가 산을 향하여 C 시121:1,2 성부 하나님 김영기
아시는 주 내가 앞으로 가도 G 욥23:8-10 주와 동행함
내가 어둠 속에서 내가 어둠 속에서 E 신뢰와 확신 문경일
나의 시대가 주의 손에 내가 여호와께 피하오니 G 인도와 보호 황찬호
내가 여호와를 기다리고[꿈이 있는 자유] 내가 여호와를 기다리고 G 시40:1,2 성부 하나님
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D 시16:8,9,11 신로와 확신 김치성
예수 그 이름에 내가 예수 그 이름에 C 사60:1 성자 하나님 이정림
고백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D 고백과 간구 이길승
고백하지 못한 사랑[김승희 2집] 내가 주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F 고백과 간구 여상원
내가 주를 찬송하리 내가 주를 찬송하리 D 찬양과 경배
내가 주의 신을 떠나 내가 주의 신을 떠나 A 시 139:7-10 인도와 보호
내가 주의 신을 떠나2 내가 주의 신을 떠나2 G 시139:7-10 인도와 보호 박성호
주님의 길 가게 하소서 내가 찢기고 상하여도 G 주를 본받음
내가 처음 주를 만났을 때 내가 처음 주를 만났을 때 C 회개 김석균
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G 은혜와 사랑
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G 축복과 감사 Ted Sandquist
불멸 [장인호 1집] 내가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C 시16:8,9,11 신뢰와 확신 장인호
내게 음악 주신 분 내게 음악 주신 분 C 찬양과 경배 이유정
옥합을 깨뜨려 내게 있는 향유옥합 D 눅7:37-38 소명과 헌신 박정관
최상의 선물 내게 주어진 모든 환경들이 E 축복과 감사  
이 하루도 내게 주어진 하루를 감사합니다 A 축복과 감사 최용덕
Thank You 내귀한지체그대를 A 축원 장진경
내일 일은 난 몰라요 내일 일은 난 몰라요 C 고백과 간구 Ira Stanphill
꿈이 있는 자유 너 결코 용기 잃지 말아라 C 주와 동행함
동참 너 고통 당할 때 Em 주와 동행함 최덕신
주님과의 동행 너 길을 갈 때에 A 주와 동행함 원명식
일어나 찬양하라 너 시온아 주를 찬양하여라 Em 시48:11 찬양과 경배 Robert Gay
너 어디 가든지 너 어디 가든지 D 계2:10 소명과 헌신 하스데반
축복송 너 오늘이 무슨 날인지 D 축복 최주하
너는 그리스도의 향기라 너는 그리스도의 향기라 D 성도의 교제 구현화,이사우
너는 그리스도의 향기라 너는 그리스도의 향기라 D 예배의 삶
너는내게부르짓으라 너는 내게부르짓으라 C 인도와 보호 최덕신?
너는 복의 근원 될지라 너는 너의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 없음 창12:1-3 축복과 감사 이길로
여호와를 의뢰하라 너는 마음을 다하여 F 신뢰와 확신 김성진
너는 시냇가에 너는 시냇가에 E 시1:3 성도의 교제 박윤호
너는 크게 자유를 외치라 너는 크게 자유를 외치라 Gm 통치의 선포 뜨인돌
너는 택함받은[프레이즈밴드 2집] 너는 택함받은 백성이요 A 벧전2:7,9 찬양과 경배 장인호
너는 하나님의 영으로 F 고후2:15,16 성도의 교제 유상렬
너를 보면 사랑이 넘친다 너를 보면 사랑이 넘친다 C 성도의 교제 이금훈
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F 은혜와 사랑 최덕신
너를사랑해 너를사랑해 내가슴이 C 찬양과 경배
Untitled[트레니티레드] 너무 멀리 왔나요 G 고백과 간구 고형원
인내하는 기도 너무 조급해 하지 말아요 C 신뢰와 확신 조성철
영광의 나라 너무나도 아름다워라 C 하나님 나라
파송의 노래 너의 가는 길에 주의 평강 있으라 Bm 수1:9 전도와 선교 고형원
복의 근원 너의 본토 아비 집을 떠나 G 창12-20장 축복 오지붕
너의 이름을 새롭게 하리라 너의 이름을 새롭게 하리라 G 은혜와 사랑 D. J. Bread
너의 푸른 가슴 속에 너의 푸른 가슴 속에 Bm 소명과 헌신 고형원
너의 하나님 여호와가[송정미 4집]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E 습3:17 성부하나님 조준모
스바냐 3:17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A 습3:17 성부 하나님 김진호
모리아산의 축제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C 말씀 김성조
너의 형질 이루기 전에 너의 형질 이루기 전에 Dm 고백과 간구 안 선
너희 꿈꾸는 자들아 너희 꿈꾸는 자들아 G 주와 동행함 원명식
새 힘을 얻으리니 너희 눈을 높이 들어 Bb 신뢰와 확신 곽상엽
너희 만민들아 너희 만민들아 E 찬양과 경배 곽상엽
세상을 보라 너희 안에 이 마음 좇으라 D 빌2:5-6 주를 본받음 오지붕
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C 요15:7 고백과 간구 이곤민
천국가는 길 모퉁이 너희가 불공평한 판단을 F 시82편 주를 본받음 유익희
골로새서 너희가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G 골2:6 축복과 감사 최용덕
너희는 가라 너희는 가라 E 마28:18-20 통치의 선포 이길로
너희는 가만히 있어 너희는 가만히 있어 A 성부 하나님
이사야40:28 너희는 눈을 높이 들어 C 사40:28 성부 하나님 오지붕
꿈나무를 위한 축복송 너희는 우리의 희망 E 성도의 교제 Chae Hyuk
그래도[박종호 9집] 네가 나를 떠나가도 D 사41:10 인도와 보호 신상우
그래도[박종호9집] 네가 나를 떠나가도 Bb 신뢰와 확신 신상우
노래하라 꽃들이여 노래하라 꽃들이여 D 하나님 나라
하나되리 놀라우신 그 사랑으로 A 통치의 선포 곽상엽
놀라우신 예수님 놀라우신 예수님 F 고백
놀라우신 주 찬양 놀라우신 주 찬양 E 사9:6 찬양과 경배
놀라운 주의 사랑 놀라운 주의 사랑 C 은혜와 사랑
예수 높고 높은 보좌를 떠나 D 속죄와 구원 최덕신
높임을 받으소서 높임을 받으소서 D 찬양과 경배 Robert Gay
누구 때문에 누구 때문에 F 속죄와 구원 최덕신
누구 때문에(정정웅) 누구 때문에(정정웅) Em 속죄와 구원 정정웅
창조의 생기 눈물 골짜기를 지나 F 인도와 보호 신상우
저 천국 눈물 없는 곳 D 하나님 나라 정성웅
영원한 사랑 눈으로 사랑을 그리지 말아요 C 성도의 교제 김민식
눈을 들어 영광의 주를 보라 눈을 들어 영광의 주를 보라 D 찬양과 경배 Carl Turtle
눈을 들어 주 봅니다 눈을 들어 주 봅니다 D 사6:1 하나님 나라 Don Moen
눈을 들어 주 봅니다2[영어가사] 눈을 들어 주 봅니다2 D 사6:2 하나님 나라 Don Moen
눈을 들어 주를 보라 눈을 들어 주를 보라 C 찬양과 경배 Chris A. Bowater
늘 갈망했었고 내겐 소원이었던 Bb 주를 본받음
늘 언제나 늘 가까이 늘 언제나 늘 가까이 E 주와 동행함 이정림
늘 언제나 늘 가까이2 늘 언제나 늘 가까이2 E 주와 동행함 이정림
능력 위에 능력으로 능력 위에 능력으로 C 고백과 간구 Rory Noland & G
능력의 이름 예수 능력의 이름 예수 C 신9:29 예수 그리스도 Morris Chapman
다 와서 찬양해 다 와서 찬양해 G 찬양과 경배 Patricia Morgan
다시 한번 인생으로 산다 해도 다시 한번 인생으로 산다 해도 D 고백과 간구
다윗의 힘든 상황에서[다윗과 요나단] 다윗의 힘든 상황에서 C 축복과 감사
행복한 삶 달 동네 단칸 방 새우 잠을 잘지라도 C 은혜와 사랑
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G 은혜와 사랑
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D 성도의 교제 이민섭
당신은 아름다운 사람 당신은 아름다운 사람 G 성도의 교제 김수지
그 사랑 당신은 알고 있나요 E 은혜와 사랑 정현섭
당신은 영광의 왕 당신은 영광의 왕 G 찬양과 경배 Mavis Ford
당신은 의의 나무 당신은 의의 나무 A 성도의 교제 이강혁
예수 믿으세요 당신은 지금 어디로 가나요 A 사52:7 전도와 선교 김석균
당신을 지으신 당신을 지으신 D 성도의 교제 원명식
행복한 사랑의 기억 당신을 처음 만난 날 D 성도의 교제 신경호
행복한 사랑의 기억 당신을 처음 만났 던 날 부터 D 성도의 교제
친구 [조수아1집] 당신을 힘들게 하는 A 요13:34,35 성도의 교제 오세광
하나됨이 우리 안에 당신의 사랑으로 함께 모인 A 성도의 교제 김용호
당신은[프레이즈밴드 2집] 당신이 외롭다고 느낄 때 D 평안과 위로 장인호
누군가 널 위하여 당신이 지쳐서 G 신뢰와 확신
위로송 당신이 힘들다는 걸 알아요 F 성도의 교제 오세광
누군가널위해기도하네 당신이지쳐서기도할수없고 G 신뢰와 확신
사랑 안에서 더 가까이 주님께 D 평안과 위로 김동수
나누어 주어요 더 없이 맑은 눈망울처럼 D 성도의 교제
더욱 주님을 알수록 더욱 주님을 알수록 G 은혜와 사랑 Hanneke Jacobs
다니엘 돌문이 닫혀지는 순간 A 인도와 보호
두 사람이 집을 지어요 두 사람이 집을 지어요 F 아동용 찬양 오소운
두 손 들고 두 손 들고 E 찬양과 경배 Andre Kempen
주 오셔서 구하시리 두려운 마음 가진 자여 E 렘42:11 분투와 승리 Bob Fitts
두려워 말라 나는 너의 두려워 말라 나는 너의 G 창15-17장 인도와 보호 오지붕
이 하루도 두릅두릅 아하 내게 주어진 하루를 Ab 고백과 간구 최용덕
맛잃은 소금 드라마 끝까지 보다 지각예배 C 찬양과 경배
드려요 모두다 주님께 드려요 모두다 C 찬양 김석곡
기도 들리나요 나의 부르짖음이 E 고백과 간구 이행원
모든 사람에게 들어보겠니 ? ? 김수지
들어주소서 들어주소서 Am 고백과 간구
그 사랑의 숨결 따스한 햇살처럼 D 주와 동행함 채한성
때가 차매 아버지께 때가 차매 아버지께 D 요4:23 찬양과 경배
부활 때는 새벽 미명 Em 예수 그리스도 전영훈
축복송 때로는 너의 앞에 G 벧전2:9-10 성도의 교제 송정미
종소리 울릴 때 땡그랑 종소리가 D 눅2:14 캐롤 문경일
다시 일어서도록 떠나려고 했었죠 F 은혜와 사랑 최택헌
똑바로 보고 싶어요 똑바로 보고 싶어요 A 고백과 간구 최원순
마른 시내에 마른 시내에 D 성령 하나님 오지붕
그 아기 누굴까 마리아 품에 잠들은 Em 캐롤
눈물이 날 때 마음에 견딜 수 없는 F 평안과 위로 최주하
여호와를 사랑하라 마음을 다하고 D 신6:5-11 소명과 헌신 주숙일
그대에게 마음이 무거울 때 G 평안과 위로 김민수
마음이 상한 자를 마음이 상한 자를 F 시147:3 고백과 간구 Stacy Swalley
기도 마음이 어둡고 괴로울 때 E 주를 본받음 최덕신
마지막 날에 마지막 날에 G 행2:17-21 성령 하나님 이천
만왕의 왕 예수 만왕의 왕 예수 G 계11:15 예수 그리스도 Virgil Meares
많은 날동안 간구했었지만 많은 날동안 간구했었지만 Em 신뢰와 확신
많은 사람들 많은 사람들 A 요21장 고백과 간구 김석균
사랑으로 하나되어 많은 사람들 앞에 서 있는 C 성도의 교제 김동수
아빠와의 예배[소향1집] 많이 기다려온 아빠 F 소망 조환곤
말씀이 육신이 되어 말씀이 육신이 되어 E 찬양
맑고 밝은 날 맑고 밝은 날 E 기쁨의 누림 Gary Pfeiffer
여호와는 나의 목자 나의 아버지 맑은 시내와 같은 가정을 주시고 F 시편23편 인도와 보호 주숙일
주가 필요해 매일 스치는 사람들 C 고후2:8 은혜와 사랑 Greg Nelson
머리들라 문들아 머리들라 문들아 A 시24:7 찬양과 경배 Graham Kendrick
어린 양 예수 머리에 가시 면류관 C 마27:40 속죄와 구원 박보열
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 D 마6:33 신뢰와 확신 Karen Lafferty
나의 안에 거하라 메마른 우리 마음 C 시72:6 성령 하나님 Don & Dalton
모두 다 나아와 모두 다 나아와 C 사53:6 속죄와 구원 Graham Kendrick
모든 근심을 맡기네 모든 근심을 맡기네 C 평안과 위로
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A 성자 하나님 LeBlanc & Baloche
주의 능력 보내소서 모든 만물 다스리시는 F 고백과 간구
모든 민족과 방언들 가운데 모든 민족과 방언들 가운데 A 찬양과 경배 Don Moen
모든 민족에게 주 성령 모든 민족에게 주 성령 G 욜2:28-30 전도와 선교 Steven Bassett
세상에 소중하고 귀한것 모든 사람에게 C 행 2:17-18 부흥 홍정식
주께 돌아오라(회복) 모든 열방들이 A 시2:10-12 통치의 선포 정광채
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G 찬양과 경배
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G 빌2:9-11 예수 그리스도 고형원
아무 것도 염려치 말고 모든 지각에 뛰어나신 G 빌4:6-7 고백과 간구 방영섭
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D 시42:1,2 찬양과 경배 Martin Nystrom
내가 가진 모든 것 목마른 자들아 E 성령 하나님 Graham Kendrick
거지 왕자 몰랐습니다 아버지의 품이 D 은혜와 사랑 박창훈
눈물너머 몸이 무겁고 마음이 어두울 때 D 은혜와 사랑 오지붕
사명길 걸어가렵니다 무엇이 그리 아쉬워서 C 소명과 헌신 김신희
십자가 무엇이 변치 않아 C 고백과 간구
무자비하게 멸해 무자비하게 멸해 Cm 분투와 승리 Robert Gay
무지개를 찾아 다니시나요 무지개를 찾아 다니시나요 E 신뢰와 확신 Phill Johnson
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A 합3:17,18 기쁨의 누림 Tony Hopkins
문들아 머리 들어라 문들아 머리 들어라 G 시24:7 찬양과 경배
문을 열어요 활짝 문을 열어요 활짝 G 성도의 교제
주님 물결일어 파도치는 바다를 A 눅8:22-25 예수 그리스도 Jack Richards
그리스도의 계절 민족의 가슴마다 A 소명과 헌신  
그리스도의 계절 민족의 가슴마다 피묻은 그리스도를 심어 A 전도와 선교  
그리스도의 계절 악보입니다. (.gif) 민족의 가슴마다~ A 전도와 선교  
영혼의 때를 위하여[코드 없음] 믿음의 출발 A 전도와 선교 이은아
바다같은 주의 사랑 바다같은 주의 사랑 G 은혜와 사랑
De Colores 바람도 바다도 찬양 C 찬양과 경배 정복희
Greeting Song 반가와요 여러분 C 성도의 교제 최덕신
반드시 내가 축복하리라 반드시 내가 축복하리라 Dm 축복과 감사 감천로 교회
성령의 비 방황하는 나에게 주님 오셔서 F 은혜와 사랑
가장 귀한 말 백마디 말로 다 못하는 것은 E 은혜와 사랑 조의환
돌아와 백마리의 양 가운데 C 은혜와 사랑 이길로
버리게 하소서 버리게 하소서 A 고백과 간구 뜨인돌
변명하지마 [장인호 1집] 변명하지 마 발뺌하지 마 E 신뢰와 확신 장인호
변치않으리 변치않으리 D 신뢰와 확신 조효성
모든 것 되시는 예수 별빛 속에 빛나는 주님 A 캐롤
별이 보였네 C 고백과 간구 안성진
주여 오소서 보라 그 날이 D 계7:17 하나님 나라 함태숙
보라 너희는 두려워 말고 보라 너희는 두려워 말고 G 출14:13-14 분투와 승리 뜨인돌
보라 새 일을 보라 새 일을 G 신뢰와 확신 이길로
하나님 어린 양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G 요1:29 속죄와 구원 고형원
보라 하나님은 보라 하나님은 G 사12:2,3 성부 하나님 성명희
보리라 보리라 A 소명과 헌신 고형원
보좌 위의 주 어린 양 보좌 위의 주 어린 양 G 찬양과 경배 Dave Bilbrough
주님의 강이 보좌로부터 물이 흘러 닿는 곳 C 기쁨의 누림 Andy Park
구원이 주께 속했네 보좌에 계신 하나님과 A 계5:13,14 찬양과 경배 Howard & Turner
보좌에 앉으신 어린 양 보좌에 앉으신 어린 양 G 찬양과 경배 Searcy George
시편 1편 복 있는 사람은 C 시편1편 축복과 감사 김만진
주 다스리시네 복음들고 산을 넘는 자 C 사52:7 통치의 선포 Leonard & Smith
볼찌어다 볼찌어다 A 계3:20 초청과 영접 김지현
소리 없는 사랑 부를 수가 없어요 G 초청과 영접 강구귀
깨끗이 씻겨야 하리 부서져야 하리 E 회개 이정림
부서져야 하리 더 많이 부서져야 하리 더 많이 E 벧전5:5-6 회개 최용덕
부어주소서 주님의 성령 부어주소서 주님의 성령 G 성령 하나님 고형원
부활했네 부활했네 E 예수그리스도 N & T. Richard
외길 가게 하소서 불같은 성령으로 A 마6:33 충성 최창권
Grace[조수아1집] 불어오는 새 봄의 향기가 E 은혜와 사랑 박정훈
주의 길을 가리 비 바람이 갈 길을 막아도 C 주를 본받음 김석균
서로 비록 사람들 G 성도의 삶 최택헌
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빛이 없어도 D 고백과 간구 김석균
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때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때 F 신뢰와 확신 최영택
사람이 흙으로 지어지고 사람이 흙으로 지어지고 A 창2:7 은혜와 사랑 김석균
그 분 때문에 사랑스러운 너의 고운 영혼을 A 성도의 교제 황병구
사랑은 언제나 오래 참고 사랑은 언제나 오래 참고 D 고전13장 주를 본받음 정두영
사랑은 오래 참고 사랑은 오래 참고 C 사랑 박기남
사랑은 사랑은 주님이 주신 G 은혜와 사랑 김수지
사랑은 참으로 버리는 것 사랑은 참으로 버리는 것 D 사랑 M. Reynold
사랑은 하나님의 조건 없이 사랑은 하나님의 조건 없이 F 은혜와 사랑 최인혁
사랑의 기 높이 들고 사랑의 기 높이 들고 Am 분투와 승리 Richard Gillard
사랑의 나눔 있는 곳에 사랑의 나눔 있는 곳에 F 성도의 교제 Taize
사랑의 나눔 있는 곳에2[송정미 4집,지금 여기에] 사랑의 나눔 있는 곳에2 F 성도의 교제 Taize
사랑의 품 사랑의 노래 드리네 G 시17:8,9 고백과 간구 Craig Musseau
사랑의 품 [영어가사] 사랑의 노래 드리네2 G 시17:8,10 고백과 간구 Craig Musseau
하나되게 하소서 사랑의 왕으로 오신 예수여 Bb 하나됨
사랑의 주 사랑의 주 사랑의 주 사랑의 주 E 예수 그리스도
사랑의 주님 능력의 주님 사랑의 주님 능력의 주님 E 찬양과 경배 이곤민
사랑의 주님 닮기 원하네 사랑의 주님 닮기 원하네 D 빌2:5-8 주를 본받음
사랑의 주님이 날 사랑하시네 사랑의 주님이 날 사랑하시네 D 요15:12 은혜와 사랑
사랑이 변치 않도록 사랑이 변치 않도록 주여 도와주소서 E ?? 은혜와 사랑 古 김승욱 목사님
메마른 우리 마음 사랑이라 부르며 F 교회 오세광
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C 시22:3 성부 하나님 Bob Fitts
사랑하는 나의 아버지2[WITH]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2 A 성부 하나님
사랑하는 자들아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G 성도의 교제 김두와
사랑하는 자여 사랑하는 자여 D 요삼2절 성도의 교제
사랑하며 경배합니다.[전하세 예수 12집] 사랑하며 경배합니다. A 찬양과 경배 Rich Cook
사랑한다 아들아 사랑한다 아들아 E 은혜와 사랑 예수전도단
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G 신32:39 고백과 간구 Eddie
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나를 자녀 삼으신 주 D 고백과 간구
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E 고백과 간구 예수전도단
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G 고백과 간구
시편 82편 사랑해요 당신을 C 성도의 교제
사랑해요 목소리 높여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 E 고백과 간구 Laurie Klein
사랑해요 주님을 사랑해요 주님을 E 찬양과 경배
예수님을 사랑해 사랑해요 참 좋은 예수님 C 옹기장이1집 고백과 간구 백승남
사막에 샘이 넘쳐 흐르리라 사막에 샘이 넘쳐 흐르리라 Em 사11:6-9 하나님 나라 히브리 민요
그날 사망의 그늘에 앉아 A 사6:8 전도와 선교 고형원
하나님의 사랑 사망이나 생명이나 안선 롬8:38,39 신뢰와 확신 안선
사모합니다 사모합니다 G 시73:25 고백과 간구 Terry Coelho
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D 시42:1-5 고백과 간구 박명선
갈망 사슴이 시냇물을 찾아 헤매이듯이 Gm 고백과 간구 최덕신
산 위에 올라가서 산 위에 올라가서 F 캐롤
산과 바다를 넘어서 산과 바다를 넘어서 F 찬양과 경배 Martin Smith
마지막이 끝은 아니야 살다 보면 내가 마지막이라 D 신뢰와 확신 최용남
살아계신 성령님 살아계신 성령님 C 성령 하나님 Paul Armstrong
살아계신 하나님 살아계신 하나님 G 시22:3 찬양과 경배 최덕신
소원 삶의 작은 일에도 F 주를 본받음 한웅재
소원[꿈이 있는 자유3] 삶의 작은 일에도 F 주를 본받음 한웅재
꿈이있는자유 '소원' (Original) 삶의 작은 일에도 그 맘 알기 원하네 F 고백과 간구 꿈이있는자유
내가 하나님으로 있게 하소서 상한 갈대를 꺽지 않으시는 하나님 Eb 고백과 간구 최덕신(송명희)
내 슬픔 변해 상한 맘 고치시며 G 찬양과 경배
내슬픔변해 상한 맘 고치시며 G 찬양과 경배
새 노래로 새 노래로 여호와께 C 시96편 찬양과 경배 이유정
새 노래로 주를 찬양[두란노13집] 새 노래로 주를 찬양 Dm 찬양과 경배
새 부대가 되게 하소서 새 부대가 되게하소서 나의 옛 사람이 C 고백과 간구 설경욱
주 닮도록[조수아 1집] 새로워질 수 있다는 C 딛3:5 주를 본받음 김지혜
새벽이슬 새벽 이슬 같은 A 소명과 헌신 이천
새벽 이슬같은 주의 청년들 새벽 이슬같은 주의 청년들 A 시편110:3 소명과 헌신 설경욱
새벽이슬같은(풀버젼) 새벽이슬같은 주의청년들이 A 소명과 헌신 이천
생명 주께 있네 생명 주께 있네 G 찬양과 경배 Daniel Gardner
샬루 샬롬 예루샬라엠 샬루 샬롬 예루샬라엠 Dm 시122:6 평안과 위로 히브리 민요
서로 용납하라 서로 용납하라 Dm 롬15:6,7 주를 본받음 Dale Garratt
선포하라 선포하라 A 계5:13 예수 그리스도 Noel & Tricia
그대는 주님 보내신 선포하라 주 위엄 G 찬양
선포하리 선하신 주 선포하리 선하신 주 E 찬양과 경배 Isi De Gersigny
선하신 목자 선하신 목자 D 시23:2 은혜와 사랑 Martin Nystrom
선하신 목자 선하신 목자 날 인도하시네 E 은혜와 사랑 이강혁 / 백승남
성경은 성경은 성경은 성경은 C 아동용 찬양 조의수
성령님 이 곳에 오소서 성령님 이 곳에 오소서 Em 성령 하나님 Chris A. Bowater
성령이여 성령이여 임하여 주소서 G 성령 하나님 박정훈
임하소서 성령이여 지금 여기 오셔서 A 고백과 간구 제프리 박
세상 권세 멸하시려 세상 권세 멸하시려 D 눅4:18 통치의 선포 Graham Kendrick
가라 세상 끝날까지 F 마28:18-20 전도와 선교 최덕신
물이 바다 덮음같이 세상 모든 민족이 G 합2:14 통치와 선포 고형원
사랑의 힘으로 세상 모든 사람들 G 은혜와 사랑 채한성
주님 내게 오시면 세상 부귀 안일함과 D 회개
부럽지 않네 세상 사람 날 부러워 아니하여도 C 신뢰와 확신
내가 찬양하리라 세상 사람 모두 날 알아주지 C 찬양과 경배 장인호
내가 너를 도우리라 세상 일에 실패했어도 D 인도와 보호 김석균
주의 횃불 들고 세상 향한 발걸음들 G 전도와 선교 Graham Kendrick
오직 믿음으로 세상 흔들리고 F 신뢰와 확신 고형원
천국 세상에 많고 많은 사람들 C 하나님 나라 김수지
세상에 물들어 세상에 물들어 방황하던 이 몸이 Bm 은혜와 사랑
나의 사랑하는 자의 목소리 세상에 소중하고 귀한것 G 사랑 최인혁
예수님은 나를 사랑해 세상에는 근심 걱정 C 기쁨의 누림
주를 위해 바칩니다 세상에서 방황할 때 C 회개 안철호
왜 주를 세상엔 많은 고통이 있지요 B 은혜와 사랑 김지애
예수를 아시나요 세상은 매일 변해가지만 F 은혜와 사랑 이금훈
영으로만 세상은 점점 어두워져 C 전도와 선교 김수지
우리 그 날을 위해 세상을 보라 D 마5:13-16 전도와 선교 권준, 신수정
내 마음의 하나님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신 하나님 C 신뢰와 확신 윤신상
나 이제 세상의 그 어떤 이도 할 수 없는 D 은혜와 사랑 Sandra Tay
주 오셔서 구하시리 세상의 많은 근심있는 자 E 위로와 구원  
이제 다시 주님 앞에 나와요 세상의 모든 것 변하네 C 은혜와 사랑 유상렬
Love 세상의 수 많은 사람 그대 곁을 G 전도와 선교 편지
세상의 유혹 시험이 세상의 유혹 시험이 G 대하20:15 분투와 승리 최덕신
세상을 이겼노라[소리엘6] 세상의 풍조 속에 E 평안과 위로 김상모
영원하신 기업 세상이 좌를 택할 때 C 신뢰와 확신 오지붕
왕 되신 나의 하나님 소향의 '반석위에' ? ?
손 내밀어 주를 만져라 손 내밀어 주를 만져라 F 고백과 간구
손을 높이 들고 손을 높이 들고 E 시134:2 찬양과 경배
손을 높이 들고 입을 크게 벌려 손을 높이 들고 입을 크게 벌려 Eb 시134:2 찬양과 경배
손을 잡고서 주 찬양합시다 손을 잡고서 주 찬양합시다 E 찬양과 경배 Steven Fisher
송축하라 송축하라 Dm 시103:1-5 찬양과 경배 홍순원
예수 이름 높이세 수 많은 무리들 줄지어 G 빌2:9-10 회개와 고백 최덕신
참회록 [코드 없음] 수 없는 날들이 나에게 주어졌지만 Em 회개 최용덕
수고하지 않으며 수고하지 않으며 E 사랑 최용덕
삶의 옥합 순전한 나의 삶의 옥합 A 고백과 간구 오세광
진짜 사랑 슬픈 노래가 반갑진 않지만 Bb 은혜와 사랑 천민찬
승리관 쓰신 주님 승리관 쓰신 주님 G 계19:11,12 통치의 선포 John Sellers
승리의 노래 주께 부르자 승리의 노래 주께 부르자 E 시41:11 통치의 선포 Diane Fung
시온의 거민들아 시온의 거민들아 Am 찬양과 경배 Robert Gay
신실하신 주 신실하신 주 G 찬양과 경배 김치성
신실한 하나님 신실한 하나님 F 사49:7 성부 하나님 Chris A.Bowater
QT 실망과 좌절만 하지마 D 평안과 위로 양정우
내가 네 안에 착한 일을 실수하여 힘을 잃고 F 은혜와 사랑 최덕신
심령이 가난한 자는 심령이 가난한 자는 C 마5:3-10 고백과 간구 여명현
십자가의 주님 십자가 봄으로 A 은혜와 사랑 김수형
십자가 십자가 십자가 오직 나의 소망 내 기쁨 C 성자 하나님 설경욱
너는 젊은 날에 아 아 아 아 너는 젊은 날에 Em 잠12:1,2 소명과 헌신
아 주님 크신 권능으로 아 주님 크신 권능으로 D 시27:1 주를 본받음 Kay Chance
아름다우신 주 아름다우신 주 D 은혜와 사랑
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여서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여서 C 막12:31 성도의 교제
아름다운 사랑을 나눠요 아름다운 사랑을 나눠요 C 기쁨의 누림
예수에로의 초대 아름다운 이상과 꿈은 사라지고 A 초청과 영접 Chae Hyuk
아름다운 진리 알게 하시고 아름다운 진리 알게 하시고 D 전도와 선교 이곤민
친구의 고백 아름다웠던 지난 추억들 E 은혜와 사랑 권희석
아름답고 놀라운 주 예수 아름답고 놀라운 주 예수 A 시33:8 예수 그리스도 Mark Allrogge
아무 것도 두려워말라 아무 것도 두려워말라 C 인도와 보호
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 아무것도염려하지말고 C 고백과 간구 홍정식
나 언제까지나 아무도 알 수 없는 C 평안과 위로 김수지
목동의 노래 아무도 왕을 모르네 D 캐롤
온전한 삶 아무리 미워해도 D 성도의 삶
기뻐하라 아무리 힘겨워도 E 신뢰와 확신 강명식
아버지 그 큰 사랑 아버지 그 큰 사랑 C 은혜와 사랑 전영훈
아버지 내 삶에 모든 것 아버지 내 삶에 모든 것 G 살전2:19 고백과 간구 Andy Park
영광이 온 땅에 충만 아버지 당신께 사랑과 경배를 C 찬양과 경배 Danna Adkins
아버지 사랑합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F 고백과 간구 scott brenner
드림 아버지 이 몸을 당신께 G 고백과 간구
아버지여 나의 아버지여 아버지여 나의 아버지여 G 고백과 간구 안계성
있는 모습 그대로 아버지여 날 이끄소서 C 고백과 간구
새벽이슬 아버지여 당신의 의로 A 고백과 간구
겟세마네의 기도 아버지여 아버지여 D 고백과 간구 최덕신
아버지여 우리는 아버지여 우리는 G 시133편 성도의 교제 Rick Ridings
당신을 향한 노래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 C 습3:17 성도의 교제 진경
그의 나라 온 땅에 아주 작은 어린 양 한마리 C 눅15:4-7 하나님 나라 신현정
아주먼옛날-당신을향한 아주먼옛날하나님께서는 C 사43:1, 65:18, 습3:17 축복과 감사 천태혁작사, 진경 작곡
언제나 주님께 감사해 아침 안개 눈앞 가리듯 D 인도와 보호 이유정
나의 삶의 왕이신 주님 아침 안개 속에서 G 은혜와 사랑
아침에 나로 주의 아침에 나로 주의 D 시143:8 인도와 보호 박명선
소명 아침에 떠오르는 A 소명과 헌신
시편 92편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 G 시92:1-5 인도와 보호 이유정
아침의 따스한 햇살 속에서 아침의 따스한 햇살 속에서 D 시95:6-7 인도와 보호 이유정
히ab 알렙베트 C 소명과 헌신
헬 알파벳 송 알파베타감마델타 C 소명과 헌신
야, 외쳐라 야! 외쳐라 기뻐하라 Bb 분투와 승리 Dave Bell
주 나의 모든 것 약할 때 강함 되시네 F 찬양과 경배 Dennis Jernigan
행복의 열쇠[발자욱] 어깨가 쳐진 그대여 E 권면 최성원
난 가리라[코드 없음] 어느 좋은 그날 아침에 Ab 하나님 나라
주님의 숲 A코드 어느날 문득 A 평안과 위로 사랑 이야기
주님의 숲 어느날 문득 당신이 찾아 온 C 평안과 위로
실로암 어두운 밤에 캄캄한 밤에 C 은혜와 사랑 신상근
어두운 세상에 빛으로 어두운 세상에 빛으로 C 예수 그리스도 노기돈
에바다 어두워진 세상 길을 E 고백과 간구
어둠 속을 헤맬 때에 어둠 속을 헤맬 때에 F 고백과 간구 안영희
그 이름 어디를 어떻게 가야 C 성경 송솔나무
그가 아시니[강명식 '길'] 어떤 길로 그 분 따르며 C 주를 본받음 강명식
첫사랑 어린 시절 주님을 만나겠다던 C 주를 본받음 박석현
어린 양의 흘리신 피로[두란노13집] 어린 양의 흘리신 피로 Em 찬양과 경배 Jim Cowan
반석위에 어린양 예수 ? 부활절 안영수
다시 부르는 노래 어지러운 세월 동안 G 소명과 헌신 뜨인돌
어지신 목자 어지신 목자 E 예수 그리스도 김두완
My Tribute 어찌하여야 주님의 은혜 갚으리 Bb 고백과 간구 Andrae Crouch
사랑하세 억울한 자 눌린 자 F 통치의 선포 최덕신
축원 언제 어디서나 날 F 인도와 보호
언제나 내 모습 언제나 내 모습 C 고백과 간구 이정림
주 날개 아래 언제나 주님 내 곁에서 A 인도와 보호 곽상엽
그분의 사랑이 언제부터 나의 마음 속에 D 주를 본받음 이천
내 마음의 바벨탑 언제부턴가 차곡 차곡 D 시51:6 주를 본받음 강승철
얼마나 아프실까 얼마나 아프실까 E 요3:19 속죄와 구원 김영석
작은 예수 엄마를 늘 그리워 하는 C 주를 본받음 배호환
에반에셀의 하나님 여기까지 도우신 하나님 Bb 찬양과 경배
이 믿음 더욱 굳세라 여기에 모인 우리 G 성도의 교제
여호와 나의 목자 여호와 나의 목자 G 시23편 인도와 보호
주의 성소 내게 넘치소서 여호와 나의 하나님 G 찬양과 경배
여호와 여호와 여호와 여호와 D 성부 하나님 고형원
시편 8편 여호와 우리 주여 C 시8편 성부 하나님 최덕신
여호와 우리 주의 이름이 여호와 우리 주의 이름이 G 시8:1 찬양과 경배 김수지
여호와 이레 여호와 이레 C 성부 하나님 Robert Gay
여호와는 나의 노래 여호와는 나의 노래 F 성부 하나님 Robert Gay
영원히 거하리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내가 부족함 없도다 D 인도와 보호 김치성
시편 23편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G 시23편 인도와 보호
여호와는 나의 반석 여호와는 나의 반석 나의 산성 C 신뢰와 확신
오늘 내가 여호와는 나의 빛이시요 G 찬양과 경배 곽상엽
다윗의 노래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G 인도와 보호
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D 민 6:24-26 교제 나강후
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D 성도의 교제
여호와를 기뻐하라 여호와를 기뻐하라 Bb 시37:4-6 성부 하나님 박미향
시편131편(코드 없는고..) 여호와여 나의 마음이 교만치 아니하고 G 시편 131편 고백과 간구 이유정
죄 사함 여호와여 나의 죄와 A 고백과 간구
여호와여 일어나소서 여호와여 일어나소서 Bm 승리 David Morris
열방들아 열방들아 G 찬양과 경배 정종원
열어주소서 열어주소서 F 고백과 간구 최덕신
영광 가장 높은 곳에 영광 가장 높은 곳에 G 계5:13,14 찬양과 경배 Dany Daniels
영광 영광 영광 영광 영광 영광 영광 영광 A 시29:9,11 찬양과 경배 한성진
영광 영광 영광 영광 왕께 영광을 G 찬양과 경배 손혜석
영광 영광 주님께 영광 주님께 G 사42:12 찬양과 경배 Bob Fitts
영광과 존귀와 큰 권세 영광과 존귀와 큰 권세 A 계7:12 찬양과 경배
주님의 영광 영광을 돌리세 G 시96:5-7 찬양과 경배 고형원
영광의 주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 A 찬양과 경배 Jack Hayford
영광의 주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2 A 찬양과 경배 Jack Hayford
영원한 생명 영원한 생명 왕 되신 주 C 시144:2 찬양과 경배
예배 시간에 떠드는 아이 예배 시간에 떠드는 아이 C 아동용 찬양
어머니의 기도(2) 예배당에 처음 간 날 Eb 고백과 간구 김석균(김석균)
예수 가장 귀한 그 이름 예수 가장 귀한 그 이름 E 예수 그리스도 Tom Coomes
할렐루 할렐루야 예수 그 이름 D 예수 그리스도 최덕신
예수 나의 가장 큰 이름 예수 나의 가장 큰 이름 F 예수의 이름 나명박
예수 나의 견고한 반석 예수 나의 견고한 반석 G 사33:6 신뢰와 확신  
예수 나의 기쁨 예수 나의 기쁨 G 예수 그리스도
예수 나의 힘이시요 예수 나의 힘이시요 C 예수 그리스도 조효성
예수 놀라운 이름 예수 놀라운 이름 D 예수 그리스도 Naida Hearn
어린양 예수 예수 다시 사셨다 ? 부활절 Robert Lowery
예수 사랑 나의 사랑 예수 사랑 나의 사랑 E 성동의 교제
예수 사랑해요 예수 사랑해요 C 찬양과 경배 Jude Del Hierro
사랑해요 아멘 예수 사랑해요 무릎 꿇고서 C 고백과 간구
예수 사랑해요2 예수 사랑해요2 D 찬양과 경배 J. Butler &
예수 이름 Melody 예수 아름다운 이름이여 D 예수의 이름 최덕신
예수 아름답고 놀라운 예수 예수 아름답고 놀라운 예수 C 성자 하나님 Don Wyrtzen
오직예수[김명식1집] 예수 안에 능력있네 C 분투와 승리
예수 예수 하나님의 아들 예수 예수 하나님의 아들 D 막1:1 예수 그리스도 Danny Lee
예수 우리 왕이여 예수 우리 왕이여 A 찬양과 경배 Paul Kyle
예수 이름 찬양 예수 이름 찬양 D 시28:7,8 예수 그리스도 Roy Hicks
예수 이름이 온 땅에 예수 이름이 온 땅에 D 하나님 나라 김화랑
예수 주 승리하심 찬양해 예수 주 승리하심 찬양해 G 분투와 승리 John Gibson
예수 하나님의 공의 예수 하나님의 공의 D 고전4:20 통치의 선포 Geoff Bullock
예수 항상 나의 친구 예수 항상 나의 친구 A 예수 그리스도
예수는 나의 빛과 구원 예수는 나의 빛과 구원 A 시27:1 예수 그리스도 정종원
예수는 왕 예수는 왕 G 계19:15,16 찬양과 경배 Don Moen
예수는 참 포도나무 예수는 참 포도나무 F 요15:4 예수 그리스도
예수님 때문에 예수님 때문에 F 어린이
성령의 불로 예수님 목 마릅니다 E 성령 하나님 Scott Brenner
사랑하는 자녀야 예수님을 외면하며 C 속죄와 구원 노금선
든든히 서 가는 교회 예수님의 보혈로 A 어린이
하늘처럼 예수님의 사랑은 G 은혜와 사랑
예수님이 좋은 걸 예수님이 좋은 걸 E 예수 그리스도 이광무
예수를 생각하고 예수를 생각하고 D 신뢰와 확신 주숙일
우리 하나되어 예수여 이제 우리가 E 하나됨 곽상엽
예수의 이름으로 예수의 이름으로 G 행3:6 신뢰와 확신 Chris A.Bowater
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예전에 나 알지 못했죠 C 은혜와 사랑 다욧
오 귀한 주 이름 오 귀한 주 이름 E 예수 그리스도 Andrea Mielr
오 기쁜 소식을 오 기쁜 소식을 C 사52:7 전도와 선교 최덕신
영혼의 노래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D 고백과 간구 John Wimber
오 사랑의 목자 예수 오 사랑의 목자 예수 D 요10:11 예수 그리스도 고형원
아바 아버지 오 아바 아버지 G 롬8:14,15 성부 하나님 이정림
오 왕의 궁전에 들어가 오 왕의 궁전에 들어가 E 찬양과 경배 Daniel Gardner
오 이 기쁨 오 이 기쁨 G 기쁨의 누림
오 주님 나라 임하리 오 주님 나라 임하리 G 하나님 나라 John Newton
오 주님 내가 주를 오 주님 내가 주를 D 고백과 간구 김치성
오 주님 오 주님 오 주님 오 주님 G 렘32:17 성부 하나님
주의 선하심 오 주님 우리들을 D 통치의 선포 R. Parseley 외1
오 주님은 오 주님은 나의 모든 것 E 찬양과 경배 설경욱
시편 57편 오 주여 나의 마음이.. G 시57:7-8 찬양과 경배
오 찬양해 오 찬양해 A 찬양과 경배 Denies Graves
오 하나님 영광 존귀 오 하나님 영광 존귀 A 계4:11 찬양과 경배 P. M. Mills
온 땅 위에 위대하신 주이름 오 하나님 온 땅위에 A 시8:1 성부 하나님 Doug Bergsma
오 하나님 전능의 왕 오 하나님 전능의 왕 D 시107:14 분투와 승리 J.Owens-Collins
오 할렐루야 우리 다 함께 오 할렐루야 우리 다 함께 F 찬양과 경배 정현섭
들풀에 깃든 사랑 오늘 피었다 지는 F 은혜와 사랑 노진규
오늘도 하룻길 Bm 소명과 헌신 박희춘
오늘처럼 기쁜 날 오늘처럼 기쁜 날 G 성도의 교제 이강희
여호와의 산에 올라 오라 우리가 D 미4:2 주와 동행함
새천년 오래 전부터 기다리던 D 주와 동행함 남보현
쓴 뿌리 오랜 세월 싸워왔던 D 고백과 간구 이금훈
그 믿음 간직하여라 오랫동안 기다려온 E 하나님 나라 정종원
오병이어 오병이어 A 마14:17 은혜와 사랑 장혁재
부흥_2000 오소서 진리의 성령님 D 성령 하나님 고형원
오직 예수 그 이름 밖엔 없네 오직 예수 그 이름 밖엔 없네 D 행4:12 찬양과 경배 Robert Gay
오직 예수 다른 이름은 없네 오직 예수 다른 이름은 없네 D 행4:12 Robert Gay
오직 주님만 오직 주님만 G 고백과 간구 Andy Park
온 땅과 만민들아 온 땅과 만민들아 C 시98:4-8 통치의 선포 Graham Kendrick
온 땅에 어둠이 덮였으니 온 땅에 어둠이 덮였으니 G 하나님 나라 Noel Richards
온 땅이여 주를 찬양 온 땅이여 주를 찬양 Em 시96:1-7 통치의 선포 Miles & Karl
온 맘 다해 주 사랑하라 온 맘 다해 주 사랑하라 F 시31:23 찬양과 경배 Jonny & Carol
온 맘으로 송축하리 온 맘으로 송축하리 A 찬양과 경배 Chris A.Bowater
온 세상 들으라 온 세상 들으라 A 시9:11 통치의 선포 Graham Kendrick
온 세상 향한 온 세상 향한 F 은혜와 사랑 이길로
WORKING 축복송 온 세상이 아름답게 D 성도의 교제 서옥선
온 천하 만물들아 온 천하 만물들아 F 찬양과 경배 이강혁
온갖 두려움과 온갖 두려움과 G 기쁨의 누림
와서 주를 찬양해 와서 주를 찬양해 Bm 통치의 선포
사랑을 나누세요 왕 되신 나의 하나님 Em 시47:6-8 찬양과 경배 박의상
왕 되신 주 왕 되신 주 A 고백과 간구 Brian Doerksen
왕 되신 주 앞에[두란노13집] 왕 되신 주 앞에 A 찬양과 경배 James Anderson
왕의 예복과 찬양의 관 왕의 예복과 찬양의 관 Eb 찬양과 경배 Robert Gay
가장 귀한 주님께(창문3집) 왕의 왕 나의 주님 D 찬양과 경배
왕의 왕 주께 왕의 왕 주께 Ab 찬양과 경배
왕의 왕 주의 주 왕의 왕 주의 주 G 시47:6-9 찬양과 경배 Jessy Dixon
왕의 왕과 주의 주께 왕의 왕과 주의 주께 Gm 찬양과 경배 Naomi & Sophie
왕이신 나의 하나님 왕이신 나의 하나님 F 시145:1 찬양과 경배 하스데반
왕이신 하나님 높임을 받으소서 왕이신 하나님 높임을 받으소서 F 찬양과 경배 Twila Paris
왜 그렇게도 못난 내 자신의 왜 그렇게도 못난 내 자신의 G 은혜와 사랑 이금훈
왜 슬퍼하느냐 왜 슬퍼하느냐 G 평안과 위로 최택현
주님 손을 잡아요 외로움을 느끼나요 D 평안과 위로 문경일
요한의 아들 시몬아 요한의 아들 시몬아 F 요21장 소명과 헌신 권희석
우리 모두 노래합시다 우리 모두 노래합시다 E 기쁨의 누림 최인혁
기쁨의 노래 우리 모두 다 소리높여서 E 기쁨의 노래 황국명
주님을 찬양해(원제:휘파람) 우리 모두 다 찬 양해 Am 찬양과 경배 리종오 (북한)
우리 모두 함께 우리 모두 함께 E 찬양과 경배
비젼 우리 보좌 앞에 모였네(국악) A 계7:9-12 통치의 선포 고형원
비젼 우리 보좌 앞에 모였네(비젼) A 계7:9-12 통치의 선포 고형원
요셉의 사랑노래 우리 서로 사랑함은 C 찬양과 경배 작사 용해원
가족 우리 손에 가진 것이 하나 없을 때 G 성도의 교제 김용호(강효정)
내 안에 계시는 우리 안에 계시는 하나님 D 주와 동행함 유상렬
JOY 우리 안에 늘 거하고 계신 주님의 평안이 Bb 기쁨의 누림  
하나(김수지 3집) 우리 안에 선한 일을 G 하나됨 김수지
우리 안에 진실을 우리 안에 진실을 C 성도의 교제 차승주
축복합니다 당신의 앞날을 우리 앞에 서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C 성도의 교제 김동수
빛을 들고 세상으로 우리 영혼에 주가 주신 꺼지지 않는 C 전도와 선교 한국컨티넨탈싱어즈
우리 우리 주님은 우리 우리 주님은 E 예수 그리스도 이정림
우리 죄 위해 죽으신 주 우리 죄 위해 죽으신 주 A 속죄와 구원 Mark Altroge
우리 죄를 용서하시려 [코드 없음] 우리 죄를 용서하시려 F 캐롤 이강산
우리 주가 전쟁의 용사로 우리 주가 전쟁의 용사로 Em 분투와 승리
우리 주의 성령이 우리 주의 성령이 Em 성령하나님
우리 찬양 향기되게 우리 찬양 향기되게 E 계5장 찬양과 경배
함께 걷는 이 길 갈 때 우리 함께 걷는 이 길 갈 때 E 주와 동행함 박명선
우리 함께 걸어요 우리 함께 걸어요 G 마12:50 성도의 교제 Hanneke Jacobs
우리 함께 기도해 우리 함께 기도해 E 통치의 선포 고형원
우리 함께 기뻐해 우리 함께 기뻐해 E 계21:1,2 기쁨의 누림 Gerrit Hansen
우리 함께 모여 우리 함께 모여 G 시126:3 찬양과 경배 Wayne Hilton
우리 함께 모인 이 자리에 우리 함께 모인 이 자리에 G 성도의 교제 윤신상
허상의궁전(예레미) 우리가 가진 많은 욕망들 F 회개 예레미2집
하연이에게 우리가 간직해야 할 A 딤전6:17,18 주를 본받음 한웅재
우리가 걷는 이 길은 우리가 걷는 이 길은 D 신뢰와 확신
우리가 기쁨으로 우리가 기쁨으로 A 찬양과 경배 원명식
세상은 주의 품안에 우리가 사는 세상 D 통치의 선포 곽상엽
우리가 살아가는 동안에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에 C 은혜와 사랑 김성조
예수 닮기 원해 우리가 세상 사는 동안에 C 주를 본받음 백승남
그대 곁에 주님이 우리가 외로움에 지쳐 A 주와 동행함
복음의 발걸음 땅끝까지 우리가 이 땅의 그루터기라 A 전도 이유정
사랑합니다 우리가 이렇게 C 성도의 교제 차승주
우리가 피차 사랑의 빚 외에는 우리가 피차 사랑의 빚 외에는 A 롬13:8 사랑
우리가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으면 우리가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으면 C 눅19:40 찬양과 경배
우리가 하나되어 함께 함이 우리가 하나되어 함께 함이 C 성도의 교제
지체 우리가 함께 모인 것 주의 계획하심 있죠 G 성도의 교제 이유정?
우리가 함께 모일 때 우리가 함께 모일 때 G 성도의 교제 박중희
주님의 증인 우리는 모두 다 C 행1:8 전도와 선교 Phil McHugh
우리는 사랑의 띠로 우리는 사랑의 띠로 A 성도의 교제
우리는 여호수아 세대이니 우리는 여호수아 세대이니 G 분투와 승리 Robert Gay
우리는 주님이 흘리신 피로 우리는 주님이 흘리신 피로 D 마28:19 통치의 선포 Graham Kendrick
우리는 주의 용사요 우리는 주의 용사요 Em 분투와 승리
우리는 한 가족 우리는 한 가족 C 시133:1 성도의 교제 홍순원
주 여호와는 나의 힘 우리들은 여호와를 C 기쁨의 누림 백승남
여호와는 나의 힘 우리들은 여호와를 인하여 즐거워하며 C 하박국 3:18-19 기쁨의 누림 백승남
우리를 사랑하사 우리를 사랑하사 G 계1:5-7 찬양과 경배 이유정
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G 계1:5-7 찬양과 경배 이유정
우리를 사랑하신 자비의 주 우리를 사랑하신 자비의 주 E 고후12:9 은혜와 사랑 John Chisum
믿음의 가정[코드 없음] 우리를 죽기까지 사랑한 G 은혜와 사랑 John Bosasco
믿음의 가정 우리를 죽기까지 사랑한 G 은혜와 사랑 Brent Lamb & John Bosasco
빛을들고 세상으로 우리마음에 Bb 찬양과 경배
JOY 코드,박자수정.. 우리안에늘 거하고계신.. Bb 기쁨의 누림  
우리에게 향하신 우리에게 향하신 E 시117:1,2 은혜와 사랑 김진호
우리의 가진 모든 것을 우리의 가진 모든 것을 주의 뜻 위해 G 통치의 선포  
이 마음을 품으라 우리의 마음은 F 빌2:5 주를 본받음 김조명
왕국과 소명 우리의 만남은 C 소명과 헌신 윤건선
에브라임 우리의 시작은 너무나 작고 G 신뢰와 확신 이용재
우린 겨우 살아남은 것 아니오 우린 겨우 살아남은 것 아니오 G 분투와 승리 Robert Gay
우린 겨우 살아남은 것 아니요2 우린 겨우 살아남은 것 아니요2 C 분투와 승리 Robert Gay
하나님 나라 이 땅에 우린 이 땅의 어둠을 A 전도와 선교 박중혁
주 뜰 앞에 웃고 떠들며 주 뜰 앞에 A 기쁨의 누림 이금훈
Happy happy birthday 웃음소리 가득했던 곳 E 기쁨의 누림 정복희
위대하고 강하신 주님 위대하고 강하신 주님 E 성부 하나님 Marlene Bigley
위엄의 주 하나님 위엄의 주 하나님 A 시56:10-13 은혜와 사랑 Stuart Townend
유다의 사자 이쳐 유다의 사자 이쳐 Am 통치의 선포
유다의 사자 일어나 유다의 사자 일어나 C 통치의 선포
왕의 왕 유대 땅 언덕에 G 캐롤 Bill Gaither
유빌라테 유빌라테 Dm 시100:4,5 찬양과 경배 Fred Dunn
가장 귀하신 주 은보다 더 귀하신 주 E 벧전1:18=19 찬양과 경배 Lynn DeShazo
only by grace(영어 가사 개사) 은혜로만 들어 가네 C 은혜와 사랑 GMC Worship team(밴쿠버)
이 땅 위에 오신 하나님의 본체 이 땅 위에 오신 하나님의 본체 G 예수 그리스도 Larry Hampton
마른 뼈 다시 살리라 이 땅을 사랑하시는 주님 A 부흥 김치성
부흥 이 땅의 황무함을 보소서 A 고백과 간구 고형원
자유를 꿈꾸며 이 세상 무엇과도 G 시71:5 전도와 선교 정종원
이 세상 어딜 가더라도 이 세상 어디를 가더라도 C 주와 동행함 이곤민
이 세상엔 하나님 법칙 있네 이 세상엔 하나님 법칙 있네 F 인도와 보호 Dick Baker
내 한가지 소원 이 세상의 그 무엇으로 G 회개와 고백 정구상
이 시간 너의 맘 속에 이 시간 너의 맘 속에 Ab 성도의 교제 김수지
이시간 너의 맘속에 이 시간 너의 맘속에 Ab 축복과 감사
주 안에서 이 시간 이 곳에 모인 사람들 C 성도의 교제
이 작은 나의 꿈이 이 작은 나의 꿈이 G 고백과 간구 김석균
이 험한 세상 이 험한 세상 나 살아갈 동안 C 신뢰와 확신 정석진
이것은 나의 몸 이것은 나의 몸 G 은혜와 사랑 이길로
담대하라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Dm 요16:33 분투와 승리 문찬호
이날은 이날은 이날은 이날은 E 시118:24 기쁨의 누림 피지섬 민요
이날은 주가 지으신 날 이날은 주가 지으신 날 C 시118:24 기쁨의 누림 Rick Shelton
당신을 지으신 날에 이렇게 아름다운 당신을 C 성도의 교제 이현정
Birthday 이렇게 아름다운 오늘 이 시간 G 성도의 교제 송진석
이렇게 좋은 날 이렇게 좋은 날 D 빌1:3-6 성도의 교제 최택헌
이스라엘 하나님 찬양 이스라엘 하나님 찬양 G 예수 그리스도
이스라엘의 하나님 이스라엘의 하나님 Em 예수 그리스도 John Laudon
이시간 너의 맘속에 이시간 너의 맘속에 Ab 은혜와 사랑
이와 같은 때에 이와 같은 때에 D 찬양과 경배 David Graham
이제 내가 살아도 [코드 없음] 이제 내가 살아도 주 위해 살고 C 신뢰와 확신 Michael Christ
홍해의 축제(모세) 이제 다시 주님 앞에 나와요 G 찬양과 경배 조효성
이제는 나 사는 것 아니요 이제는 나 사는 것 아니요 G 갈2:20 거듭남
이제는 내게 이제는 내게 F 신뢰와 확신 Charlse F. Monroe
주의 사랑을 이해해요 주님의 아픈 가슴을 C 은혜와 사랑
인생길 가면서 인생길 가면서 Dm 주와 동행함
도약 인생의 어려운 시험이 닥쳐오고 A 신뢰와 확신 백하슬기
주의 사랑 전하리 일곱색깔 무지개 빛 C 주의 사랑 전함 외국곡 번역곡
일어나라 주의 백성[소리엘6집] 일어나라 주의 백성 G 전도와 선교 이천
일어나라 찬양을 드리라 일어나라 찬양을 드리라 G 찬양과 경배 Mel Ray
임마누엘 임마누엘 임마누엘 임마누엘 C 예수 그리스도 J. Buchan
나의 사랑 어여쁜 자여 입 맞추기 원해 D 사랑 남보현
있는 모습 그대로 있는 모습 그대로 C 초청과 영접
주님 주신 참 자유 자신감이 없이 지쳐 있는 E 기쁨의 누림 임광현
깨어라 어둔 네 무덤에서 작은 힘과 용기(소향) C 신뢰와 확신 김은경
재대신 화관을 내게 재대신 화관을 내게 E 사61:3 기쁨의 누림 B. Manzano
저 고운 동산 위에서[코드 없음] 저 고운 동산 위에서 Eb 은혜와 사랑
저 높은 우주에 저 높은 우주에 F 아동용 찬양
저 높은 우주에2 저 높은 우주에2 E 하나님 나라
순례자의 노래 저 멀리 뵈는 나의 시온성 G 하나님 나라
저 성벽을 향해 저 성벽을 향해 C#m 분투와 승리 Craig Terndrup
저 성벽을 향해2 저 성벽을 향해 Cm 분투와 승리 Craig Terndrup
메마른 뼈들에 생기를 저 죽어가는 내 형제에게 G 겔37:1-6 전도와 선교 고형원
예수 저 하늘 높은 곳에서 G 예수 그리스도
저 하늘 별과 같이[소리엘 6집] 저 하늘 별과 같이 C 성도의 교제 장혁재
저 하늘나라 아기 별님 저 하늘나라 아기 별님 C 신유 조환곤
저 하늘에는 저 하늘에는 눈물이 없네 거기는 C 찬양과 경배
저하늘의별과달이(소리엘 6집) 저 하늘의 별과 달이 C 찬양과 경배
처음 가 보는 길 저기 보이는 언덕 너머로 D 주와 동행함 김준수
전능하신 나의 주님 전능하신 나의 주님 C 성부 하나님 Roy Noland
전능하신 나의 하나님 전능하신 나의 하나님 C#m 성부 하나님 이병혁
전능하신 주 전능하신 주 다스리시네 E 찬양과 경배 설경욱
전능하신 주께 감사하리 전능하신 주께 감사하리 C 계11:17 통치의 선포 Dale Garratt
전능하신 주님 주만 전능하신 주님 주만 G 찬양과 경배
전쟁이 주께 속했네 전신갑주 입고 Em 엡6:13-17 분투와 승리  
시편 9편 전심으로 여호와께 D 찬양과 경배 이상철
주의 찬송 세계 끝까지 전심으로 주 찬양 F 시113:4 찬양과 경배 고형원
전하세 [선물 2집] 전하세 어둠 가득한 세상 G 전도와 선교
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G 시51:10-12 고백과 간구
정결 정결한 마음 창조하소서 Em 시51:10-15 고백과 간구 고형원
정결한 맘 내게 주소서 정결한 맘 내게 주소서 D 시51:10-12 고백과 간구 MaryRiceHopkins
존귀 오 존귀하신 주 존귀 오 존귀하신 주 E 찬양과 경배 Bruce Clewett
존귀 주는 존귀 존귀 주는 존귀 F 찬양과 경배 Don Moen
낮아지신 예수 존귀하신 이름 A 고백과 간구 2001 KOSTA-USA Woship Team
존귀한 주의 보혈 존귀한 주의 보혈 D 속죄와 구원 John Barnett
존엄하신 왕 존엄하신 왕 A 찬양과 경배
좋았더라 좋았더라 F 회복 이상열
좋으신 나의 하나님 좋으신 나의 하나님 A 요일4:19 성부 하나님 GrahamChambers
좋으신 하나님 나의 마음에 좋으신 하나님 나의 마음에 E 신뢰와 확신 Don Moen
좋으신 하나님 너무나 내게 좋으신 하나님 너무나 내게 E 찬양과 경배 Terry Clark
죄 많은 이 세상은 죄 많은 이 세상은 G 하나님 나라
주님의 빚진 자 죄악에 썩은 내 육신을 G 속죄와 구원 김석균
내게 오라 죄에 빠져 헤매이다가 C 초청과 영접 권희석
주 거룩한 보좌로 주 거룩한 보좌로 F 통치의 선포 Rick Ridings
주 곁에 있으리 주 곁에 있으리 A 시73:25-28 주와 동행함 Noel & Tricia
주 나 위해 주 나 위해 D 소명과 헌신 이진호
주 나의 목자 주 나의 목자 E 인도와 보호 Andy Park
주 나의 사랑 나 주의 사랑 주 나의 사랑 나 주의 사랑 E 기쁨의 누림
주 나의 피난처 주 나의 피난처 D 시32:7 성부 하나님
주 나의 피난처 주 나의 피난처 G 인도와 보호 Charlie Beblanc
더욱 섬길수록 더 귀한 주님 주 내 맘에 오신 후에 G 주와 동행함 Bill Gather
야곱-얍복강의 축제 주 내 삶의 주인 되시고 F#m 고백과 간구
주 다스리네 주 다스리네 D 시99:1 통치의 선포 Don Stradwick
주님의 강이 주 보좌로부터 물이 흘러 G 통치의 선포 Andy Park
주 보혈 날 씻었네 주 보혈 날 씻었네 A 요일1:7 예수 그리스도 Michael Christ
주 사모합니다 주 사모합니다 Am 고백과 간구 고형원
주 성령의 불로 주 성령의 불로 A 성령 하나님 Eric Nuzum
기대 주 안에 우린 하나 C 성도의 교제 천강수
환영송 주 안에서 하나됨이 D 성도의 교제 김진환
주 알기 원합니다 주 알기 원합니다 C 주를 본받음
주 앞에 다윗 왕처럼 주 앞에 다윗 왕처럼 Cm 찬양과 경배 Martin Nystrom
주 여호와 능력의 주 주 여호와 능력의 주 F 성부하나님 Don Moen
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A 시48:1,2 경배와 찬양 Steve McEwan
주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 주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 E 사40:31 분투와 승리
주 여호와의 신이 주 여호와의 신이 G 성령 하나님
주 예수 경배하세 주 예수 경배하세 G 찬양과 경배 Graham Kendrick
주 예수 기뻐 찬양해 주 예수 기뻐 찬양해 F 빌4:4 찬양과 경배 Gary Oliver
물끄러미 주 예수 안에 한 몸이니 F 벧전2:9 전도와 선교 Robert Gay
마라나타 주 예수여 어서 오시옵소서 F 계22:20 전도와 선교 고점석
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D 회복 Graham Kendrick
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[두란노 10집] 주 예수의 이름 높이세 G 전도와 선교 Doug Horley
주 우리 아버지 주 우리 아버지 G 찬양과 경배
주 이름 큰 능력으로 주 이름 큰 능력으로 D 시145:1-4 분툰와 승리 Noel Richards
주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리 주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리 E 시29:2 찬양과 경배
주 임재하시는 곳에 주 임재하시는 곳에 우리 함께 찬양하리 F 찬양과 경배 Paul Baloche / Edd Kerr
주 찬양 전심으로 주 찬양 전심으로 C 시86:12 찬양과 경배 Carl Turtle
주 찬양하여라 주 찬양하여라 Em 찬양과 경배 Bill Bay
주 찬양합니다 주 찬양합니다 D 시9:1,2 찬양과 경배 Fraysse
소명(나를 사랑하소서) 주 하나님 나와 함께 계셔 G 인도와 보호 김윤래
살아계신 주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A 요3:16 예수 그리스도 W. J. Gaither
주가 계획하신 이 날 주가 계획하신 이 날 C 성도의 교제
평안함으로 주가 베푸신 풍성한 은혜 C 평안과 위로 박명선
주가 보이신 길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A 예배의 삶
희망의 기도 주가보이신 생명의길...나주님과함께.. A 예배의 삶
주께 가까이 주께 가까이 G 주를 본받음 최덕신
주께 가까이2 주께 가까이2 F 주를 본받음
주께 가오니 주께 가오니 A 고백과 간구 Geoff Bullock
주께 감사 우리 모든 것 다해 주께 감사 우리 모든 것 다해 D 축복과 감사 조정훈
주께 감사하세 주께 감사하세 C 대상16:34 축복과 감사 Brent Chambers
주께 경배하리 내 온 힘 다해 주께 경배하리 내 온 힘 다해 Em 찬양과 경배
사랑의 종소리 주께 두 손 모아 비나니 E 고백과 간구 김석균
주께 찬양드리세 주께 찬양드리세 D 시75:1 찬양과 경배
주께가까이 주께가까이 더욱 가까이 가기 원해요 A 축복과 감사
시편4:7,8 주께서 내 마음에 두신 C 시4:7,8 성부 하나님 박희춘
아가 주께서 당신을 얼마나 G 아가서 은혜와 사랑 권지영
주께서 전진해 온다 주께서 전진해 온다 C#m 분투와 승리 Bonnie Low
땅끝에서 주께서 주신 동산에 D 전도와 선교 고형원
예배드림이 기쁨됩니다 주께와 엎드려 C 찬양과 경배 Martin Nystrom
주는 나의 모든 것 주는 나의 모든 것 F 시18:2 찬양과 경배 홍순원
주는 나의 목자 주는 나의 목자 C 시23편 인도와 보호 김민식
주는 나의 목자[연습] 주는 나의 목자 C 시23편 인도와 보호 김민식
주는 내 반석 [조수아 1집] 주는 내 반석 주는 내 산성 A 신뢰와 확신 오세광
주는 알파와 오메가 주는 알파와 오메가 C 계1:8 주와 동행함 Sherry Saunders
주는 우리의 기쁨 주는 우리의 기쁨 E 기쁨의 누림
주는 우리의 도움 주는 우리의 도움 E 신뢰와 확신 김제리노
주는 토기장이 주는 토기장이 A 찬양과 경배 곽상엽
주는 평화 주는 평화 E 엡2:14 평안과 위로 Kandy Groves
주님 가신 길 주님 가신 길 G 속죄와 구원 김영기
주님 가신 길 주님 가신 길 갈보리 언덕 길 G 주와 동행함
주님 같은 분 없네 주님 같은 분 없네 G 고백과 간구 고형원
주님 곁으로 주님 곁으로 날 이끄소서 A 고백과 간구 Kelly Carpenter
주님 계신 곳에 나 항상 주님 계신 곳에 나 항상 G 주와 동행함 Don Moen
주님 나라 임하시네 주님 나라 임하시네 A 삿6:12 하나님 나라 고형원
아름다운 꿈 주님 나에겐 꿈이 있어요 Em 고백과 간구 홍현주 사/여상원 곡
주님 내 길을 예비하여 주님 내 길을 예비하여 G 인도와 보호 Don Moen
주님 내 마음 모아 주님 내 마음 모아 A 고백과 간구
주님 내 아버지 주님 내 아버지 E 사64:8 소명과 헌신 하스데반
나를 받으옵소서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D 사6:8 소명과 헌신 최덕신
비추소서 주님 당신은 사랑의 빛 A 요1:4 전도와 선교 Graham Kendrick
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A 계7:15-17 평안과 위로 Robert & Dawn
주님 보좌 앞에 A코드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A 평안과 위로
주님 사랑해요 주님 사랑해요 G 고백과 간구 이정림
고백 주님 사랑해요2 C 고백과 간구 양재홍
세상의 영혼을 주께 주님 오실 날이 가까운 이 때에 C 사41:10 신뢰와 확신 채혁
우리들의 꿈 주님 우리에게 꿈이 있어요 D 신뢰와 확신 박중희
두 사람을 위한 기도 주님 이 곳에 오시옵소서 A 고백과 간구 박리란
이 곳에 주님 이곳에 모인 형제 자매 E 성도의 교제 이재혁
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 주님 제 위로는 무엇인가요 C 고후12:9 은혜와 사랑 오지붕
주님 집엔 기쁨이 넘쳐요 주님 집엔 기쁨이 넘쳐요 G 기쁨의 누림 Robert Gay
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 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 A 계7:12 찬양과 경배 Chris A.Bowater
주님 한 분 만으로 주님 한 분 만으로 G 고후3:5-6 찬양과 경배 박철순
나는 행복해요 주님 한 분 밖에는 A 고백과 간구 김석균
주님과 같이 날 위해[두란노13집] 주님과 같이 날 위해 F 은혜와 사랑 Paul Oakley
주님과 같이 내 마음 주님과 같이 내 마음 G 대상17:20 은혜와 사랑 Lenny LeBland
주님과 담대히 나아가 주님과 담대히 나아가 Dm 시60:12 분투와 승리 Dale Garratt
주님께 경배드리세 주님께 경배드리세 D 시 95:6,7 Doherty
주님께 영광을 주님께 영광을 D 찬양과 경배 최덕신
주님께서 주시는 주님께서 주시는 G 요13:1 은혜와 사랑 K. Kaiser
주님만 사모합니다 주님만 사모합니다 Dm 찬양과 경배
주님만 주님만 주님만 주님만 F 찬양과 경배 Pete Sanchez jr
주님만이 존귀하네 주님만이 존귀하네 Bb 고백과 간구 Dan McCraw
주님여 이 손을 주님여 이 손을 G 평안과 위로
주님은 나의 구원의 반석 주님은 나의 구원의 반석 Dm 시18:2 신뢰와 확신 Tersa Muller
주님은 나의 목자 주님은 나의 목자 E 시23편 인도와 보호
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사랑 C 시27:1 주를 본받음 Don Moen
주님은 나의 진실한 목자 주님은 나의 진실한 목자 E 예수 그리스도 박세영
주 예수 안에 한 몸이니 주님은 너를 사랑해 E 성도의 교제
주님을 기다려 주님을 기다려 E 예수 그리스도 김진환
주님을 만나기 전에는 주님을 만나기 전에는 D 고백과 간구 Kayle C. Lee
주님을 무엇보다 주님을 무엇보다 D 마4:10 통치의 선포 Joseph Galington
주님을 믿는다면서도 주님을 믿는다면서도 C 기쁨의 누림 이금훈
주님을 송축하리 주님을 송축하리 Dm 찬양과 경배 David Campbell
주님을 예배하는 자 주님을 예배하는 자 A 요4:23 예배의 삶 김영석
We Are The Frontier[소리엘6집] 주님의 거룩하신 이름 앞에 A 전도와 선교 송솔나무
주님의 따스한 손길 주님의 따스한 손길 A 은혜와 사랑 김성조
주님의 마음으로 나 춤추리 주님의 마음으로 나 춤추리 D 기쁨의 누림 Graham Kendrick
주님의 말씀 흥왕한 곳에 주님의 말씀 흥왕한 곳에 A 회복 원명식
주님의 멍에를 주님의 멍에를 E 주를 본받음 고형원
사랑하는 그대에게[생일축하곡] 주님의 사랑을 받고 사는 C 성도의 교제 김동수
임하소서 주님의 성령 지금 이곳에 D 성령 하나님 최덕신
주님의 시간에 주님의 시간에 C 주와 동행함 Diane Ball
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G 하나님 나라 DavidFellingham
주님의 영광 여기 임하사 주님의 영광 여기 임하사 G 하나님 나라 Don Moen
주님의 영광이 주님의 영광이 E 사60:1 찬양과 경배 김진호
주님의 인자가 생명보다 주님의 인자가 생명보다 D 찬양과 경배 최덕수
주님이 계신 곳 주님이 계신 곳 D 신8:2 평안과 위로 하스데반
주님이 축복을 주님이 사람을 창조하심은 G 성도의 교제 Kayle C. Lee
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 주님이 주신 땅으로 A 수14:12 분투와 승리 홍진호
주님이 주신 이 아름다운 주님이 주신 이 아름다운 C 성부 하나님 최덕신
주님의 아파하심으로 주님이 흘린 눈물은 G 속죄와 구원 유상렬
주를 높이기 원합니다 주를 높이기 원합니다 G 찬양과 경배 Reuben Morgan
내 사랑 주님 주를 따르리라 E 주와 동행함 국악선교회
기쁨의 축제 주를 만난 기쁨 충만한 이 날에 F 기쁨의 누림 정경식
주를 보는 것 D 고백과 간구 김영식
이제는 사랑으로 주를 십자가에 늘 못 박는 Bb 은혜와 사랑 김춘석
주를 찬양하며 주를 찬양하며 F 찬양과 경배 Arthur Tannous
주를 향하여 손을 펴고 주를 향하여 손을 펴고 F 시143:6 찬양과 경배 이은영
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E 고백과 간구 Geoff Bullock
주신 자도 여호와시요 주신 자도 여호와시요 D 욥1:21 성부 하나님 브라가
기대 주안에 우린 하나(기대 Bb) Bb 성도의 교제 천강수
주여 나를 나를 보내소서 주여 나를 나를 보내소서 C 소명과 헌신 John Purifoy
주여 나를 주의 성소 만드소서 주여 나를 주의 성소 만드소서 D 고전3:16 예배의 삶 Randy Scruggs
주여 내 눈을 주여 내 눈을 C 시119:28,29 고백과 간구 이연수
주여 내 맘을 녹이소서 주여 내 맘을 녹이소서 D 고백과 간구 Graham Kendrick
회복 주여 내 소리 들으소서 G 회복 전원재
다윗의 기도 주여 오늘 나의 죄로 인하여 F 고백과 간구 이금훈
주여 우릴 보내시려면 주여 우릴 보내시려면 A 인도와 보호 Don Moen
주여 은혜와 긍휼로 주여 은혜와 긍휼로 E 회복 Kim Bollinger
주여 이 땅을 고쳐주소서 주여 이 땅을 고쳐주소서 D 단9:17 회복 하스데반
주여 임하소서[두란노 11집] 주여 임하소서 F 경배와 찬양 Orlando Juarez
주여 진실하게 하소서 주여 진실하게 하소서 D 고백과 간구
주여 찬미를 받으소서 주여 찬미를 받으소서 Em 히13:15 찬양과 경배
주와 함께라면 주와 함께라면 C 주와 동행함 김민식
주의 강한 용사들 주의 강한 용사들 지금 일어나라 C 분투와 승리
주께 경배해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C 시29:2 찬양과 경배 Wayne & Cathy
주의 거룩한 산에 올라 주의 거룩한 산에 올라 주 행하신 능력 E 신뢰와 확신 설경욱
주의 기쁨은 너의 힘 주의 기쁨은 너의 힘 F 기쁨의 누림 Robert Gay
주의 나라 이 땅 위에 주의 나라 이 땅 위에 G 사64:1-4 하나님 나라 DavidFellingham
종이 되어 섬기세요 주의 나라에서 E 눅22:24-27 주를 ?받음 Michael Ryan
주의 발 아래 무릎 꿇고[좋은 씨앗6] 주의 발 아래 무릎 꿇고 G 예배의 삶 이강혁
주의 보좌 앞으로 나아갈 때에 주의 보좌 앞으로 나아갈 때에 D 찬양과 경배 원명식
좋은 군사 주의 보좌 앞으로 우리 여기 G 분투와 승리 탁병호
주의 사랑 내게 임할 때[두란노13집] 주의 사랑 내게 임할 때 C 은혜와 사랑 Paul Oakley
주 내 삶의 주인 되시고 주의 사랑을 D 은혜와 사랑
주의 산에 오를 자 주의 산에 오를 자 Em 시24;3-5 예배의 삶 Dale Garratt
목마른 자들아 주의 성소 내게 넘치소서 D 성령 하나님
주의 신을 내가 떠나 주의 신을 내가 떠나 C 시139:7-14 성령 하나님
주의 십자가 감사하네 주의 십자가 감사하네 G 은혜와 사랑 Mark Altrogge
주 경외함으로 서리라 주의 아름다움은 말로 다 A 시33:8 예수 그리스도 Mark Altrogge
주의 영광 위해 주의 영광 위해 G 계19:6-8 하나님 나라 C. A. Bowater
주의 위엄 이곳에 가득해 주의 위엄 이곳에 가득해 E 성부 하나님 Dave Billington
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G 속죄와 구원 W. H. Doane
주의 이름 높이며 주의 이름 높이며 G 시34:3 속죄와 구원 Rich Founds
주의 이름 부를 때 주의 이름 부를 때 G 속죄와 구원 Chris A Bowater
주의 이름 송축하리 주의 이름 송축하리 G 시28:8,9 인도와 보호 C. Utterbach
주의 이름 송축하리라 주의 이름 송축하리라 F 찬양과 경배 Don Moen
찬양의 제사 드리며 주의 이름 안에서 D 찬양과 경배 Kirk Darman
주의 이름으로 주 이름 안에서 주의 이름으로 주 이름 안에서 D 분투와 승리 Geoff Bullock
주의 이름은 강하고 주의 이름은 강하고 G 잠18:10 신뢰와 확신
주의 이름을 나는 찬양하리라 주의 이름을 나는 찬양하리라 C 시9,12 찬양과 경배 Scott Palazzo
주의 인자는 끝이 없고 주의 인자는 끝이 없고 D 애3:32,33 성부 하나님 Edith McNeil
주여 내 입술을 주의 인자하심을 좇아 A 시51편 고백과 간구
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G 시63:3,4 찬양과 경배 정종원
주의 임재 앞에 주의 임재 앞에 D 시46:10 찬양과 경배 Dave Evans
주의 자비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내려와 D 기쁨의 누림 David Ruis
주의 장막이 어찌 아름다운지요 주의 장막이 어찌 아름다운지요 G 시84:1-3 찬양과 경배
죽임 당하신 어린 양 죽임 당하신 어린 양 G 예수 그리스도 고형원
즐거웁게 찬양하면서 즐거웁게 찬양하면서 C 찬양과 경배 안성진
즐거이 외치며 즐거이 외치며 Em 찬양과 경배 S. Douerman
지극히 높으신 주님 안에[두란노13집] 지극히 높으신 주님 안에 Bb 성부 하나님 Chris A. Bowater
치유 지금 나의 마음 속엔 Em 치유 백하슬기
지금이 곧 여호와를 찾을 때니 지금 여호와의 말씀이 임하니 너희는 A 호세아10:12 회개 설경욱
아름답게 하리라 지금 우리가 주님 안에 D 요17:21-23 소명과 헌신 곽상엽
일어나 새벽을 깨우리라 지금 우리는 마음을 합하여 A 시108:1,2 소명과 헌신 조동희
지금 이 순간부터 지금 이 순간부터 F 인도와 보호 Continentals
나침반(꿈을 이룰 수 있게) 지금도 어두운 길 가에 Em 전도와 선교 백하슬기
엘리야의 날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 A 분투와 승리 Robin Mark
지존하신 주님 이름 앞에 지존하신 주님 이름 앞에 G 찬양과 경배 Chris A.Bowater
진실한 내 모습 진실한 내 모습 F 주를 본받음
짐이 무거우냐 짐이 무거우냐 F 마11:28 예수 그리스도 C. Carmichel
칼립소 캐롤 찬 바람 불어오는 마굿간 D 캐롤
찬송하라 여호와의 종들아 찬송하라 여호와의 종들아 E 시134:1,2 찬양과 경배
찬양드리세 찬양드리세 E 찬양과 경배 함태숙
찬양받으시기 합당한 분 찬양받으시기 합당한 분 A 찬양과 경배 조근상
주 앞에 옵니다 찬양을 드리며 C 찬양과 경배 Richard Oddie
찬양의 제사 드리며 찬양의 제사 드리며 D 찬양과 경배 Kirk Dearman
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A 찬양과 경배
찬양하라 내 영혼아 찬양하라 내 영혼아 G 찬양과 경배
찬양하리라 생활 속에 찬양하리라 생활 속에 A 신뢰와 확신
찬양하리라 이스라엘의 하나님 찬양하리라 이스라엘의 하나님 A 찬양과 경배 Chris A.Bowater
찬양하세 찬양하세 A 찬양과 경배 Danny Red
찬양해 주님의 종들아 찬양해 주님의 종들아 B 찬양과 경배 Jeff Hamlin
참 사랑 참 사랑 E 은혜와 사랑 찬양하는 사람들
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참 아름다운 아침 D 성도의 교제
성령의 불길 참 참 참 피 흘리신 F 전도와 선교
아침에[창문] 창 밖으로 새들이 노래하고 E 축복과 감사 최택현
창문 두드리며 창문 두드리며 F 은혜와 사랑
창조의 아버지 창조의 아버지 G 성부 하나님 David Ruis
창조주 여호와 창조주 여호와 나를 조성하셨네 A 고백과 간구 Stephen Hah
창조주 하나님께 영광을 창조주 하나님께 영광을 A 신32:3,4 성부 하나님 Mary Kirkbride
천국에 들어가는 길은 천국에 들어가는 길은 E 하나님 나라
천년이 두번 지나도 천년이 두번 지나도 G 은혜와 사랑 Mr. 아얍
천만년이 지나도[꿈이 있는 자유2집] 천만년이 지나도 F 고백과 간구
사랑의 송가 천사의 말을 하는 사람도 D 고전13장 주를 본받음 Tina Benitez
사랑은 가장 귀한 것 천사의 말을 하여도 D 고전13장 성도의 삶 Hanneke Jacobs
축복하소서 축복하소서 G 시28:9 성도의 교제 이천
축복합니다. 축복합니다. E 성도의 교제
축하하오 기쁜 크리스마스 축하하오 기쁜 크리스마스 A 캐롤
손을 내밀어 친구야 일그러진 네 얼굴 D 은혜와 사랑 CJH
달리다굼 캄캄한 인생길 G 은혜와 사랑 현윤식
크신 주께 크신 주께 E 시48:1,2 찬양과 경배 Robert Ewing
태초 전부터 태초 전부터 여호와 하나님께서 C 축복과 감사 로뎀나무
오 사랑의 예수님 텅빈 나의 맘 채우려고 G 은혜와 사랑
하루를 시작할 때 투명한 아침 공기 G 평안과 위로 송상경
평강의 왕이요 평강의 왕이요 A 사9:6 찬양과 경배 JaniferRandolph
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D 요14:27 평안과 위로 Keith Routledge
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[두란노13집]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F 고백과 간구 Kirk & Deby Dearman
피난처 되신 주 피난처 되신 주 D 신뢰와 확신 Jo Ahn Cate
피난처 되신 주2 피난처 되신 주2 Em 신뢰와 확신
나를 보내소서 하나님 나 여기 있으니 D 사6:8 소명과 헌신 Don Moen
오직 우리 죄악이 하나님 사랑 없어서 G 은혜와 사랑 최덕신
잃어버린 낙원 다시 찾은 낙원 하나님 아담에게 하와를 G 은혜와 사랑 오지붕
하나님의 사랑 하나님 아름다운 그 형상 A 성도의 교제 최주하
하나님 어린 양 독생자 예수 하나님 어린 양 독생자 예수 A 요1:29 예수 그리스도 C. A. Bowater
하나님 오른 편에 하나님 오른 편에 C 히1:3 예수 그리스도 Mark Altrogge
하나님 우리와 함께 하시오니 하나님 우리와 함께 하시오니 Am 찬양과 경배 Gale Cole
엘샤다이 하나님 전능자 Gm 성부하나님
나를 드립니다 하나님 주를 경외합니다 G 찬양과 경배
하나님 참 사랑은 하나님 참 사랑은 C 은혜와 사랑 김석균
오 신실하신 주 하나님 한번도 나를 C 히 13:6 인도와 보호 최용덕
하나님께 승리의 함성 질러 하나님께 승리의 함성 질러 Gm 분투와 승리 Robert Gay
주만이 나의 복 되네 하나님께로 가까이 G 시73:28 고백과 간구 김치성
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G 예배의 삶 하스데반
우리 함께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만남을 G 엡2:18 성도의 교제 Rodger Strader
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E 시121편 인도와 보호 정성실
The Lord watches over you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E 시121편 인도와 보호 정성실
선택(삭개오의 고백) 하나님은 많고 많은 사람들 중에 C 눅19:1-10 은혜와 사랑
시편 67편 하나님은 우리들을 A 시편 67편 은혜와 사랑 백하슬기
하나님은 우리를 하나님은 우리를 E 시67:1,2 전도와 선교 김진호
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 Bb 인도와 보호 하스데반
구하라 열방을 주리라[소리엘6집] 하나님의 꿈을 가지고서 Bb 전도와 선교 이천
구하라 열방을 주리라[소리엘6] 하나님의 꿈을 가지고서2 A 전도와 선교 이천
하나님의 사랑 주님의 눈물 하나님의 사랑 주님의 눈물 G 은혜와 사랑 최지호
주만 바라볼찌라 하나님의 사랑을 사모하는 자 A 시123:1,2 주를 본받음 박종운
시편 40편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자 C 시40:1-4 찬양과 경배
하나님의 전에 오르자 하나님의 전에 오르자 F 찬양과 경배 Paul Wibur
축하해요 하나님의 큰 사랑이 G 성도의 교제 최덕신
사랑해 사랑해 하나님이 나를 사랑했으니 D 성도의 교제 송지범
하나님이 세상을 하나님이 세상을 D 요3:16 은혜와 사랑 최덕신
주의 구원 바라보라 하나님이 항상 너를 인도하여 메마른 곳에서도 A 인도와 보호 김치성
주는 나의 하나님이시여 C 시63:4 성부 하나님 유상렬
시편51편[좋은씨앗2집] 하나님이시여 나의 모든죄를 G 회개 좋은씨앗
하나님이여 우리를 구원하사 하나님이여 우리를 구원하사 E 찬양과 경배 안계성
하늘 권세 그 능력으로 하늘 권세 그 능력으로 C#m 통치의 선포 고형원
하늘 보아도 땅을 보아도 하늘 보아도 땅을 보아도 D 고백과 간구
하늘 위로 내 눈을 돌리면 하늘 위로 내 눈을 돌리면 A 고백과 간구 채영철
하늘 위로 내 눈을 돌리면 하늘 위로 내 눈을 돌리면 A 고백과 간구 채영철
하늘 위에 주님 밖에 하늘 위에 주님 밖에 A 신뢰와 확신 Eugene Greco
하늘과 땅 모두 즐거워하라 하늘과 땅 모두 즐거워하라 G 찬양과 경배
하늘과 땅위의 주님 하늘과 땅위의 주님 Ab 예수 그리스도 Eugenee Greeo
하늘로부터 내리는 이슬 하늘로부터 내리는 이슬 A 평안과 위로
하나되게 하소서 하늘에 계시는 우리 아버지 E 고백과 간구 고형원
주기도문 하늘에 계신 아버지 A 찬양과 경배
하늘처럼 하늘에 펼쳐진 C 주를 본받음
하늘에는 주께 영광[두란노13집] 하늘에는 주께 영광 Em 찬양과 경배  
거기 거하는 모든 것들로 하늘을 만드시고 C 성부 하나님
주님의 솜씨 하늘을 바라보라 G 성부 하나님 이유정
이사야 51장 13절 하늘을 펴고 E 성부 하나님 오지붕
하늘의 나는 새도 하늘의 나는 새도 주 손길 G 소명과 헌신
하나님을 느낌 하늘의 새들과 땅의 나무 A 성부 하나님 김수지
Father God in Heaven 하늘의 아버지 Em 속죄와 구원 Billy Funk
호흡이 있는 자마다 하늘의 해와 달들아 D 시150:3-6 찬양과 경배 김세영
정금같이 나아오리 하늘이 무너지고 G 욥23:10 신뢰와 확신
하늘이여 외치라 하늘이여 외치라 A 시67:7 경배와 찬양 하스데반
한 걸음 두 걸음 한 걸음 두 걸음 G 은혜와 사랑 김석균
십자가의 길 한 걸음 또 한 걸음 Em 속죄와 구원 김석균
주와 함께 걸어요 한 걸음 한 걸음 G 인도와보호 남보현
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A 캐롤
참 아름다운 아침 한번만 나에게 기회를 주소서 Cm 고백과 간구 정복희
자갈밭에 떨어진 한알의 밀알 G 권면 이용주
할 수 있다 하신 이 할 수 있다 하신 이 C 막9:23 신뢰와 확신 장욱조
할렐루야 살아계신 주 할렐루야 살아계신 주 Ab 찬양과 경배 Ron Kenoly
전능하신 주께서 다스리네 할렐루야 전능하신 주께서 E 통치의 선포 Dale Garratt
할렐루야 주가 다스리네 할렐루야 주가 다스리네 G 시99:1,3 통치의 선포
할렐루야 할렐루야[두란노13집] 할렐루야 할렐루야 Em 찬양과 경배
함께 바라보며 함께 바라보며 G 성도의 교제 김수지
함께 주를 찬양해 함께 주를 찬양해 A 찬양과 경배 Bill Batstone
항상 진실케 항상 진실케 C 시51:10 주를 본받음 Eddie Espinosa
해 뜨는 곳부터 해 뜨는 곳부터 D 전도와 선교
해가 뜨는 아침에 해가 뜨는 아침에 F 찬양과 경배
해뜨는데 부터 해뜨는데 부터 E 시113:1-3 찬양과 경배 Paul Deming
새롭게 하소서 해아래 새 것이 없나니 G 고후5:17 속죄와 구원 이종용
십자가 예수 험한 길 오르시는 그 발 A 속죄와 구원 이금훈
함께 하소서 험한 세상 속에서 C 평안과 위로 강은혜
감사합니다(개사 왕청문 교회) 형제 여러분 자매 여러분 E 성도의 교제 북한가요
형제가 연합하는 것 형제가 연합하는 것 Em 성도의 교제
형제가 연합하는 것 형제가 연합하는 것 G 성도의 교제 Graham Kendrick
시편133편 형제가 연합하여 C 시133:1,2 성도의 교제 오지붕
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G 성도의 교제 김수형
형제님 안에 형제님 안에 E 성도의 교제 김치성
형제여 우리 모두 다 함께 형제여 우리 모두 다 함께 A 찬양과 경배 정종원
형제와 함께 사는 것 형제와 함께 사는 것 D 시133:1 성도의 교제
형제의 그 눈빛 속에서 형제의 그 눈빛 속에서 A 성도의 교제 최인혁
형제의 모습 속에 보이는 형제의 모습 속에 보이는 F 창1:27 성도의 교제 박정관
호산나 호산나 왕 되신 주님께 호산나 호산나 왕 되신 주님께 A 마21:9 경배와 찬양 Todd Pattygrove
호산나 호산나 호산나 높은 곳에서 호산나 호산나 호산나 높은 곳에서 G 찬양과 경배
회복 홀로 남았을 때 F 고백과 간구 백하민
기도 화살처럼 쏴올리는 E 고백과 간구 이금훈
확정되었네 확정되었네 E 찬양과 경배 정종원
환란 날에 나를 부르라 환란 날에 나를 부르라 G 인도와 보호 강한 용사
휘장을 지나 담대히 휘장을 지나 담대히 Em 히10:19,20 속죄와 구원 Bruce Clewett
구원의 강 흐르네 주 보혈 G 통치의 선포 고형원
흙으로 사람을 지으사 흙으로 사람을 지으사 D 창2:7 주와 동행함
너는 내 아들이라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넘어져 C 성자 하나님
너는 내 아들이라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쓰러져 C 시2:7 평안과 위로 이은수
너는 내 아들이라 힘들고지쳐 나망하고 넘어져 C 초청과 영접
New Start 힘들었었지 오늘 하루를 C 기쁨의 누림 임호
도전 힘차게 날개 짓하는 Bb 분투와 승리
나의 모습 나의 소유(영어) All that I am All that I have F 소명과 헌신
대화 Before Christ C 성자 하나님 박원종
Celebrate Jesus Celebrate Jesus F 기쁨의 누림
힘의 축제 De Colores D 기쁨의 누림
Deep Deep Down Deep Deep Down E 고백과 간구
선하신 하나님 God is good C 시23편 인도와 보호 Don Moen
내가 쓰러진 그 곳에서 Happy happy birthday D 성도의 교제 이삼열
He's Changing Me! He's Changing Me! G 주와 동행함
Cares Chorus I cast all my cares C 고백과 간구
I Love you Lord I Love you Lord E 고백과 간구 Laurie Klein
나 무엇과도 주님을 In a crowd you were there D 사랑과 은혜 송정옥
In the name of the Lord In the name of the Lord D 신뢰와 확신 Geoff Bullock
Lord의 QT(따스한 햇살에) Lord의 QT(따스한 햇살에) E 기도와 묵상 함석길
YOU ARE MY WORLD MY FATHER I ADORE YOU MORE G 찬양과 경배 MARTY SAMPSON
Shout to the Lord My Jesus, my savior Bb 성자 하나님 Darlene Zechech
로마서 16:19 Roman sixteen Nineteen says G 롬16:19,20 성도의 삶
주님과 같이(영어) There is none like you A 은혜와 사랑 Lenny LeBland
We are marching We are marching G 신뢰와 확신

출처 : Tong - tnstjdqo님의 수우미 기독 자료통

'NWC 악보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 세상의 부요함 보다 NWC  (1) 2008.01.30
나를 향한 주의 사랑 NWC  (0) 2008.01.30
NWC 나는 주의 친구  (0) 2008.01.30
nwc 찬송가 악보  (4) 2008.01.26
새 힘 얻으리 nwc  (0) 2008.01.26